통합홈 LA NY Chicago SF DC Atlanta Montgomery Texas Seattle San Diego Vancouver Toronto 한국중앙일보
> 뉴스 > 라운지 > 사고
기사목록|  글자크기
[사고] 한인언론 최초 모바일 웹 방송 서비스…세상과 당신을 이어드립니다
실시간 뉴스 등 제공
  • 댓글 0
[LA중앙일보]    발행 2010/03/29 미주판 1면    기사입력 2010/03/28 20:22
  • 스크랩
미주 한인언론 최초로 전자신문을 선보인 중앙일보가 중앙방송.조인스 아메리카와 함께 한인언론 최초의 모바일 사이트와 모바일 방송 동시 서비스도 시작합니다.

이에 따라 휴대폰을 통해 미 전국은 물론 세계 어디서나 원하는 시간에 중앙미디어가 제공하는 뉴스를 볼 수 있게 됐습니다.

조인스 아메리카가 개발한 모바일 전용 사이트(m.koreadaily.com)는 스마트폰의 특성에 맞는 최적의 인터넷 뉴스 화면을 제공합니다. 중앙일보의 헤드라인 뉴스는 물론 JBC 중앙방송의 로컬 및 미국뉴스 속보 주요 한국뉴스가 시시각각 게재됩니다. 또한 실시간 환율 동향 등 다양한 생활정보도 제공됩니다.

모바일 뉴스사이트는 아이폰 블랙베리 등 스마트폰을 통해 myjbc.com 이나 koreadaily.com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모바일 전용 사이트(m.koreadaily.com)로 이동합니다.

그동안 모바일 인터넷으로 웹사이트를 보려면 화면 확대와 축소를 반복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으나 이번에 개발된 모바일 전용 사이트는 스마트 폰에 최적화돼 한 눈에 화면이 들어옵니다.







이와 함께 JBC 중앙방송은 아이폰과 아이팟을 시작으로 실시간 모바일 방송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 세계 어디서나 아이폰을 통해 AM 1230에서 송출되는 것과 동일한 방송을 청취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 모바일 방송 어떻게 듣나?

모바일 방송은 아이폰이나 아이팟 터치에서 앱 스토어(App Store)아이콘을 클릭하고 서치(Search)버튼을 누른 뒤 JBC를 검색합니다.

검색 화면에서 JBC라디오(JBC Radio)를 선택하신 후 프리(Free)버튼을 누르면 인스톨(Install) 버튼으로 변경됩니다. 이어 곧바로 화면에 JBC라디오(JBC Radio)라는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이 아이콘을 누르면 AM 1230과 똑같은 시간에 똑같은 방송을 청취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아이팟용 JBC 중앙방송 어플 설치 방법 자세히 보기

미주 최고의 한인 종합미디어인 중앙일보.중앙방송.조인스 아메리카가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 사이트 및 방송 서비스에 많은 이용과 관심을 기대합니다.


  • 스크랩

 

인기건강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