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11월 베스트 블로그 Top10] 의사들이 절대 먹지 않는 5가지 식품은?

건강.영어.생활정보.사회고발 등
일상의 풍경까지 관심사 폭넓어

11월 한달간 많은 조회수를 얻은 인기 블로그 포스트를 뽑았다. 포스트 제목과 내용 일부를 소개한다. 내용 전문은 http://blog.koreadaily.com/doumi 에서 확인 가능하다.

(1) 의사들은 절대 먹지 않는 5가지 식품과 그 이유= 의사들만큼 몸에 좋은 음식물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그런 의사들이 건강을 위해 절대 손대지 않는 음식이 있다면? 가공육 마가린 패키지형 간식 케이크와 쿠키 무지방을 표방하는 음식 인공감미료 등 다섯가지 음식과 담쌓는 진짜 이유는 무엇일까.
http://blog.koreadaily.com/bambi7010/321671


(2) 몰라서 괜히 고생하는 단어 'Clothes'= '옷' 이라는 단어는 많이 쓰이지만 영어 'Clothes'는 뒤에 달린 'th' 발음 때문에 불편하고 꺼려진다. 흔히 쓰여 절대 피해갈 수 없는 이 단어를 정복해보자. 제대로 해보겠다고 혀끝을 깨무느라 고통스러워 할 필요 없이 편안하고 쉽게 발음하는 초간단 노하우를 공개한다.
http://blog.koreadaily.com/english33/323218




(3) 오징어 간편 구이-깔끔에 속지 말자= 젊은 싱글 여성의 깜짝 사생활이 공개되는 동영상. 깔끔한 그녀의 휴식 시간 웹서핑을 하면서 맛있는 오징어를 구워먹는 그녀만의 기발하고도 황당한 노하우와 감춰진 일상이 공개된 몰래 카메라가 흥미 진진하다.
http://blog.koreadaily.com/boun/326227

(4) 미국 은행에서 알아두면 좋은 상식= 한국 은행과 미국 은행은 큰 차이가 있다. 미국 은행에서는 돼지 저금통의 동전을 절대 지폐로 바꾸어 주지 않는 이유 수표를 부도내도 참아야 하는 이유 창구에 직원이 많은데도 고객들은 긴 줄을 서있는 이유 은행 텔러와 사이좋게 지내야 하는 이유 등 미국에서 적응하려면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미국 은행 현명 활용법.
http://blog.koreadaily.com/YIMAN70/322334

(5) 크레딧카드 사용시 요건 절대 하지 마세요= 크레딧이 생명인 미국에서 크레딧 카드를 잘 활용하기 위해서는 몇가지 주의해야 한다. 공짜 선물에 카드를 오픈하지 말 것 연회비 카드 개설하지 않기 데빗 카드와 혼용 금지 등 경제적으로 현명하게 크레딧 카드를 활용하는 요령 10가지 대공개.
http://blog.koreadaily.com/lamom/326412


(6) 신혼부부들이 몰랐던 10가지 충격적 사실= 결혼의 문에 들어선 신혼 부부들이 미처 예상하지 못했던 결혼의 진실이 공개된다. 아름다운 식기로 단장된 주방에서 근사한 요리가 마련되고 늘 함께 여유로운 여가를 즐기며 두배로 늘어난 수입에 풍족한 생활이 이어질 것으로 생각했던 결혼. 그러나 깨달아야 할 솔직하고 냉정한 진실 10가지가 거짓없이 공개된다.
http://blog.koreadaily.com/golfyeom/323646

(7) 이민생활 5년의 단상= 월드컵의 열기가 한창이던 2002년 미국 생활을 시작한 평범한 가족의 일기. 세가족이 미국에서 건강한 이민자로 뿌리내리기 위해 많은 것을 감수하고 열심히 삶을 개척해 나가는 이민 5년차의 꿈과 현실에 대한 소회를 그렸다.
http://blog.koreadaily.com/tlsgmlsh/322796

(8) 암 항노화 작용으로 소문이 자자한 '옥수수'= 시리얼 등 식사 대용식으로도 널리 활용되는 옥수수가 강력한 항산화 작용과 콜레스테롤 동맥경화 등을 낮추는 놀라운 능력을 갖고 있다는 사실. 항암 간식 변비 예방식 혈관 청소부 부종 해결사 등으로 맹활약하는 옥수수의 장점들을 자세히 소개했다.
http://blog.koreadaily.com/cho4890kr/324428


(9) 한국의 전설적인 영화 김기영 감독의 '하녀'= 리메이크된 영화 '하녀' 의 50년전 원작인 김기영 감독의 '하녀' 를 재조명했다. 한국 최고의 서스펜스 스릴러로 손꼽히는 이 작품은 한국과 세계 영화인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우리 영화의 고전이다.
http://blog.koreadaily.com/nounkwak/319818


(10) 아찔한 한국 유학생들= 사회 문제화 되고 있는 한국 유학생들의 도박 실태를 소개하면서 사람들이 왜 카지노에 중독되는지 진단했다. 돈을 잃게 되면 사고체계의 균형이 깨지면서 억울한 심정에 점점 그 늪에 빠지는 도박에 대한 경각심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http://blog.koreadaily.com/yoja/325549


조인스아메리카 최주미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