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9.0°

2019.11.14(Thu)

"성형시술 고객 만족도 극대화" 한국의 유명 성형 전문병원 '드림성형외과' LA지점 오픈

[LA중앙일보] 발행 2011/03/01 경제 2면 기사입력 2011/02/28 19:38

지난 25일 열린 드림성형외과 미주 1호점 개원식에서 케네스 김 원장(왼쪽)과 본원 송홍식 원장이 포즈를 취했다.

지난 25일 열린 드림성형외과 미주 1호점 개원식에서 케네스 김 원장(왼쪽)과 본원 송홍식 원장이 포즈를 취했다.

"한국과 미국 성형의 장점을 모아 고객 만족도를 최대화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한국의 대표적인 성형외과 전문 병원인 '드림성형외과(원장 송홍식)'가 미주에 진출했다. 드림성형외과는 지난 25일 LA한인타운 인근에 미주 1호점인 '케네스 김 드림성형외과'를 오픈했다. 드림성형외과가 속한 드림메디컬그룹은 드림피부과 드림치과 등 아름다움과 관련된 다양한 전문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런 장점으로 인해 드림성형외과는 한국에서 유명 연예인들이 시술을 많이 받는 곳으로 잘 알려졌다. 드림성형외과의 해외 진출은 이번이 두번째. 이미 중국 상하이에도 미용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오프닝 행사 참석차 LA를 방문한 드림성형외과의 송홍식 원장은 "최고의 시술이란 고객이 만족하는 것"이라며 "병원을 위한 것이 아닌 고객을 중심에 둔 시술을 통해 만족도를 높히고 있다"고 말했다.

송 원장은 이어 "지난 수 년간 한류 열풍으로 인해 중국 동남아는 물론 미주 한인 미국 호주 등 많은 외국인들도 우리 병원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케네스 김 LA원장은 "그동안 많은 한인들이 성형수술을 받기 위해 한국행을 택했는데 수술 후 관리 부족으로 어렴움을 겪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드림성형외과가 미국에 진출하면서 이런 문제점도 개선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케네스 김 전문의는 UC버클리 분자세포학과를 수석 졸업하고 예일대 의대를 졸업했다. 김 전문의는 지난 5년간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아시안에게 가장 잘 맞는 성형 시술법을 습득해 왔다.

▶주소: 5757 Wilshire Blvd. #348 L.A., CA 90036

▶문의:(213)700-4297

글.사진=이수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