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8.0°

2019.11.18(Mon)

[Koreadaily.com 브리핑] 미국 이민 정착 도우미 클럽 '미국 LA 정보 센터'

[LA중앙일보] 발행 2011/05/23 미주판 30면 기사입력 2011/05/22 20:21

코리아데일리닷컴이 봄 개편과 함께 선보인 새로운 커뮤니티 서비스 '클럽' 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개설 10일만에 회원수 95명 일방문자 2만명을 넘은 클럽이 있다.

클럽 〈미국 LA 정보 센터>는 이민 정착을 위해 많은 정보가 필요하지만 정확하고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는 의외로 부족한 현실을 해결해보려는 의도에서 출발했다.

클럽 개설자인 닉네임 '태양' 운영자는 "초기 정착 서비스를 비즈니스로 하는 분들이 있지만 일관성 없는 부분이 많아 이를 해결하면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겠다는 생각으로 시작했다" 며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클럽을 통해 많은 사람들과 의사소통을 하면서 도움이 되는 공간으로 꾸려나가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밝혔다.

〈미국 LA 정보 센터> 는 어학/ 유학 소식 생활 노하우 이민 비자 등에 대한 경험을 나누고 알짜배기 실용정보를 중심으로 LA 패서디나 오렌지카운티 등 지역별 게시판도 마련해서 유사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끼리 더욱 활발한 교류와 결속을 이룰 수 있는 마당을 제공하고 있다.

기존 한국 포탈 사이트에서의 대규모 커뮤니티 운영으로 다져진 풍부한 노하우를 미주 한인들만을 위한 전용 공간인 코리아데일리 클럽을 통해 좀더 적극적으로 공개하고 발전시켜나갈 것으로 기대되는 〈미국 LA 정보 센터> 를 방문하려면 http://club.koreadaily.com 을 방문하여 클럽명을 검색하면 된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