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홈 LA NY Chicago SF DC Atlanta Montgomery Texas Seattle San Diego Vancouver Toronto 한국중앙일보
> 뉴스 > 라이프/레저 > 문화/예술
기사목록|  글자크기
이 세상 살지 말고 영원한, 아마존닷컴 주간 베스트 1위, 한국 저자 책으로는 사상 최초
  • 댓글 0
[워싱턴 중앙일보]    기사입력 2012/11/29 04:45
  • 스크랩
영어로 번역·출간된 한국 저자의 책이 지난주 미 최대 온라인 서점 아마존닷컴 주간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마음수련 창시자인 우명의 열번째 책 ‘Stop Living In this land. Go to the everlasting world of happiness. Live there forever(이 세상 살지 말고 영원한 행복의 나라 가서 살자)’는 지난 22일 명상, 자기계발, 철학 분야 등 10개 분야의 1위에 이어 11월 넷째주 주간 전체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1위를 차지했다. 또 11월 월간 집계는 3위를 기록했다.

이는 매일 실시간으로 순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것과는 다른 종합 집계로 한국인 저자가 주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표지에 영어와 함께 한글 붓글씨로 제목이 쓰여져 눈길을 끈다.
한국 참출판사의 미국 현지법인 참북스가 영어로 번역, 올해 3월 출간한 이 책은 지난 3월부터 아마존에서 꾸준한 판매율을 보여왔다. 지난 9월 아마존 100위권에 진입한데 이어 10월에는 2주 연속 주간 20위권, 11월에는 3주 연속 10위권에 진입하는 등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였다.

아마존 집계에 따르면 ‘Stop Living…’은 300만 종의 도서가 유통되는 아마존의 전체 작가 순위(Author Rank)’에서도 24위를 차지했다.

참북스측은 “작가별 순위에서 1위에 오른 철학, 명상, 자기계발 등 분야에는 이미 내로라하는 세계적 저자들이 포진하고 있어 더 의미가 크다”며 “스트레스와 심신의 황폐화로 현대인들이 마음과 자아성찰에 깊은 관심을 갖고 있음을 반영한다”고 밝혔다.

‘Stop Living…’은 인간의 존재와 우주의 근원, 그 이치와 본성을 회복하고 ‘참된 나’로 살아가는 방법을 담고 있다. 책에서 저자는 자신만의 마음세계에서 빠져 나와 참된 본성으로 살아가자고 말한다. 그는 왜 마음을 닦아야 하는지, 존재의 근원과 삶과 죽음, 우주의 이치, 마음세계 너머의 세계 등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스페인어로도 번역됐으며, 스웨덴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 헝가리어로도 번역 중이다.

유승림 기자 ysl1120@koreadaily.com


  • 스크랩

 
recruit rent market car sale

인기건강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