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8.0°

2020.10.28(Wed)

불황타계 올인원 POS시스템 단돈 $799로 판매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조인스아메리카] 기사입력 2012/12/11 15:48

POS(point of sales)시스템은 상품 판매시점에서 판매와 관련된 각종 테이터를 컴퓨터로 처리하는 시스템이다.

판매자료의 등록과 분석을 통해 사업주와 매니저에게 필요한 각종 영업정보 및 분석 자료를 제공한다.

매입 매출관리, 현금관리, 재고관리, 회원카드관리, 종업원타임카드 관리, 상품권(카드)관리 등 신속하고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하는 정보시스템이다.

이러한 시스템이 제공하는 각종 정보를 바탕으로 비용 절감과 판매 전략이 수립 가능하고, 회원카드 관리들을 통한 고객마케팅이 가능하다.

또한 정확한 매출 관리와 수요 예측을 바탕으로 재고를 효율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현재 POS는 프랜차이즈뿐만 아니라 스몰 비지니스 영역 (레스토랑, 페스트푸드,마켓,리테일 업소,커피숍등 )에서도 꼭 필요한 시스템으로 발전하고 있지만 이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회사는 그리 많지 않다

장기간 불황으로 비지니스 매출이 줄어들고 비용이 늘어나고 있는 것은 문제는 잘 알고 있지만 막상 해결책을 찾는 노력은 기울이지 않고 경기가 풀리기만을 기다리는 것은 매우 수동적인 비지니스 플랜이 아닐수 없다.

손님이 줄었다면 몇 % 정도가 줄었는지 어떤 상품의 매출이 줄었는지를 오너는 알고 있어야 한다. 우너가가 올랐다면 어떤 원자재가 얼마나 올랐는지등을 구체적으로 알아야 문제를 풀어낼 수 있다.

그런점에서 POS 단말기와 매출, 매입 관리, 회계 프로그램은 소규모 자영업자들이 꼭 갖추어야할 비지니스 시스템이다.

수입과 지출에 대한 데이터를 분석해서 비지니스 플랜을 세울수 있고 매출이 줄어들면 어떤 이유에서인지를 파악해야 하는 원인 규명이 선행되야 불경기를 극복할 수 있는 마케팅 계획이 세워지는 것이다.

POS 시스템 구축업체인 TBP Inc. 는 12월 20일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업계 최초로 포스시스템 공동구매를 실시한다. 이번 공동구매 프로모션은 12월 19일 오전 11시까지이며 업소나 업체에 포스시스템을 설치하고 싶은 자영업자 오너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정가 $1,500 상당의 포스시스템일체를 $799에 공급하는 공동구매 프로모션은 100대의 한정 수량이며 모니터, 영수증 프린터, POS 프로그램,현금보관통이 포함돼 있는 올인원 한국산 신형 제품이다.

문의 : 323-800-2541 http://www.truebizpartner.com/POS09.html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한청수 한의사

한청수 한의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