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홈 LA NY Chicago SF DC Atlanta Montgomery Texas Seattle San Diego Vancouver Toronto 한국중앙일보
> 뉴스 > 사회/정치 > 일반
기사목록|  글자크기
"공연 즐기고 이웃 사랑도 실천"
박지혜 초청 무료 진료소 후원 음악회
내달 3일 풀러턴 장로교회서
  • 댓글 0
[LA중앙일보]    발행 2013/02/21 미주판 12면    기사입력 2013/02/20 21:56
  • 스크랩
3월 3일 있을 리빙스톤 CDC(회장 박경일)의 무료 진료소 후원 음악회에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씨가 출연해 공연을 펼친다.
3월 3일 있을 리빙스톤 CDC(회장 박경일)의 무료 진료소 후원 음악회에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씨가 출연해 공연을 펼친다.
리빙스톤 CDC(회장 박경일)가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씨를 초청해 무료 진료소 후원 음악회를 개최한다.

리빙스톤 CDC는 이번 후원 음악회를 통해 무료 치과 진료소의 장비를 마련해 고비용의 치과 진료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저소득층을 도울 예정이다.

박경일 회장은 "치아 하나 때우는 데 1000달러에 육박하는 비싼 치료 비용에 시기를 놓쳐 결국 발치를 해야 하는 저소득자가 많다"며 "이번 후원 음악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치과 장비를 구입해 저소득층에게 무료 진료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후원 연주회의 목적을 설명했다.

음악회는 3월 3일 오후 6시 30분에 풀러턴 장로교회에서 열리며 음악회가 끝난 이후에는 간식 또한 제공된다.

한편 후원 음악회에 초청되어 공연을 펼칠 예정인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씨는 2011년 뉴욕 카네기홀에서 바이올린 독주회를 열고 '2012 여수 엑스포 세계 박람회' 개막식에서 연주하는 등의 화려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음악가다.

현재 '유니버셜 뮤직'과 계약하고 솔로 음반을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는 이번 음악회에서 아름다운 선율로 저소득층을 위한 치과 장비 마련에 큰 힘을 보탤 예정이다.

▶주소: 511 S. Brookhurst Rd. Fullerton CA 92833

▶문의: (714)248-9500

유현지 기자


  • 스크랩

 
recruit rent market car sale

인기건강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