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수돗물을 황금 이온수로 바꾸는 과학의 힘!

세제 없이 물로만 설거지와 빨래를 깔끔하게 가능

2012년 여름, 겨울에 일반 샤워기 헤드에서의 세균 검출 수가 100만 마리에서 최고는 1억 마리 정도의 수준이라는 충격적인 검사결과에 소비자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었다. 원인은 물 자체가 세균번식이 용이할뿐더러, 욕실 안 온도와 습도 등의 환경은 샤워기 헤드 속의 세균이 번식하는데 가장 좋은 조건을 갖추었기 때문이라고 한다.

더군다나 3년 이상 된 샤워기 안은 물이끼와 함께 각종 바이러스와 세균의 온상지가 되어 변기보다도 무려 세균이 20배나 더 많다고 하니, 면역성이 약한 노약자나 어린이 혹은 피부가 민감한 사람은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는 각종 피부염이나 식중독, 충치, 폐질환의 원인이 되기도 하며, 특히 가려움증을 유발시켜 아토피 환자들의 증상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다고 한다.

이에 중소기업 발전을 도모하는 한경닷컴이 인체에 건강한 물을 찾아내어 화제다. 첨단기술의 ‘멀티이온아이저’로 물의 놀라운 잠재력을 끌어내며 [2011년 중소기업 브랜드대상] 종합쇼핑몰 부문을 수상한 아리랑이온(대표 허성열)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아리랑이온은 다기능 이온수기인 ‘멀티이온아이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물을 제공, 경제성과 친환경, 간편성과 기능성까지 모두 만족시켰기에 선정심사에서 높은 가치를 인정받으며 이번 중소기업 브랜드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었다. 아리랑이온은 이번 브랜드대상뿐만 아니라, 이미 2010년 12월 대한민국발명특허대전 동상 수상으로 코엑스 전시회, 2011년 5월 제46회 발명의 날 한국발명진흥회장상을 수상하며 진가를 인정받은 바 있다.

‘멀티이온아이저’는 ‘이온화장치를 구비한 이온수기’란 명칭으로 발명특허기술을 획득, 물이 이 장치를 통과할 때 인체 무해한 화학적인 이온반응으로 수산기를 발생시켜준다. 이 수산기는 물을 몸에 좋은 이온수로 바꾸어주며, 멸균, 소독과 함께 각종 이물질, 기름기, 때를 분해하는 작용을 한다. 한마디로 멀티이온아이저는 친환경적이며 간편하고 다기능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이온수기인 것이다.

먼저 멀티이온아이저의 강력한 수산기 이온은 일명 용해수로,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를 막아주며 샴푸나 바디클렌저 사용량을 평소보다 1/3, 1/5만 사용하거나 혹은 아예 세제사용을 하지 않아도 용해력이 뛰어나 친환경적이다. 멀티이온아이저 사용만으로도 푸른 지구를 만들 수 있는 것이다. 수산기는 설거지를 할 때에도 5가지 세균에 대한 멸균력이 99.9% 이상으로 악취가 없어지며, 소독과 함께 그릇에 묻은 기름기나 이물질을 쉽게 분리시켜주고, 세탁 시에도 윤기 나고 선명한 색상이 나고 주름을 펴주며 빠른 건조. 표백 등의 환원효과를 나타낸다. 이처럼 탁월한 분해력과 세척력, 용해력으로 모든 빨래를 집에서 세제 없이도 해결가능하기에 멀티이온아이저는 세탁비와 물 절약효과 현대인의 바쁜 시간을 줄여주며, 경제성이 뛰어나다.

뿐만 아니라, 피부미용과 건강에도 좋다. 멀티이온아이저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력한 이온은 피부미용과 더불어 혈액순환을 도와 근육피로회복에 효과적이다. 피부수분공급, 굳은살과 각질제거는 물론, 샤워 시 유해분사물질을 분해하는 능력이 탁월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야채, 채소, 과일 세척 시엔 멸균, 소독효과와 함께 인체에 해로운 이물질을 제거함으로서 안심하고 음식을 할 수 있고 탈취효과가 뛰어나다. 그리하여 상추나 야채를 이온수에 세척 후 냉장고 보관하면, 신선도 유지 시간이 길어 장기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멀티이온아이저를 거쳐 나오는 물은 이미 한국수자원공사와 서울시보건환경연구원으로부터 세균불검출 등. 음용수로써 시험성적인증을 받은 만큼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특히나 일반 정수기물 보다 세균과 화학물질을 제거한 이온수로 찌개, 혹은 국요리를 하면 국물 맛이 깔끔하고 담백하다는 소문이 자자하다. 비린내 나는 생선을 이온수에 잠시 담갔다 씻어 요리하면 냄새가 없어지는 효과도 있다.

마지막으로 멀티이온아이저는 청소에까지 용이하다고 하니, 말 그대로 다기능을 지닌 만능이온수기라 할만하다. 수산기(이온 용해수)는 기름기와 각종 더러운 이물질을 잡아 녹여내는 능력이 뛰어나, 가스렌지, 싱크대, 욕실바닥청소 시 살균과 함께 윤기가 나며 때가 잘 닦인다.

이처럼 물 사용 외엔 세제가 필요하지 않은 친환경성과, 물을 절약하는 경제성, 반영구적으로 약품이나 필터교환이 필요없는 간편성, 세탁․ 세정․ 살균 ․탈취의 기능성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는 아리랑이온의 멀티이온아이저. 수돗물을 이온수로 바꿔주는 마법의 물, 멀티이온아이저와 함께 실생활에서의 진정한 웰빙을 실현하며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다.

코리아데일리 핫딜에서는 샤워기,세면기용.싱크대,세탁기,식기세척기,비데,변기용 등여러가지 제품을 북미 전지역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 제품은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 비염으로 막힌 '코' 이것 갖다대니 뻥~ 뚫려…
· 입냄새 30초 만에 한번에 없애는 간단한 방법
· 잇몸병 오래 방치했다간…암·치매 일으킨다
· 눈 건조,침침,뻑뻑한 눈 방치하면 결국 시력이 나빠져
· 수술 없이 눈 운동만으로 시력이 회복된다?
· 스타들의 탄력 光피부 관리 비밀…
· 방부제 덩어리? 내손으로 만드는 천연 마스크팩…
· 몸과 마음을 다스리는 '차', 증상에 따라 치료가능
· 당뇨·전립선 환자는 꼭 아연섭취량 당부해…
· 뭐해 먹었는지 알겠다! 냄새 때문에 너무 속상할때에는~
· '사라지는 냄새와 연기' 수상한 오븐+프라이팬?
· 왕 영조가 즐기던 무병장수를 위한 보약…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