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욱신욱신 관절통 '이젠 안녕'…천연생약성분 신비의 통증 개선제

관절염/근육통/신경통/오십견/손목 증후군/뼈마디 통증,통풍/운동으로 인한 통증/교통사고 후유증/관절에 물이 차는것/연골퇴화방지

관절은 연골로 감싸져 있어 외부에서 받는 충격을 흡수하고 뼈끼리 부딪쳐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을 발휘한다. 그러나 노화가 진행되면서 누적된 충격과 반복적인 사용에 의해 관절 연골이 얇아지고 심하면 연골 주변의 근육과 신경에 염증이 생기게 되는 것이 바로 관절염이다.

통증개선 포뮬러' 알쓰프리'(Arth Free)가 새롭게 핫출시됐다. '알쓰프리'는 뼈 속의 혈류를 원활하게 해 신진대사와 영양소의 흡수를 도와줌으로써 근본적인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통증 개선제다.

그간 관절염 환자들은 관절통을 줄이기위해 항염 진통제를 많이 사용해 왔다. 그러나 이러한 진통제의 오남용은 위출혈이나 심하면 간부전까지 오게되는 치명적 부작용이 있다. 관절염 약은 원래 속이 아프다는 속설은 사실 무심코 먹어왔던 관절 치료제에 위통을 부르는 진통제가 섞여있는 탓이 많기 때문이다.

현대인의 수명이 길어지며 각종 만성 질환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암이라든가 심장 질환등 생명과 직접적으로 연관있는 만성 질환은 물론, 노안이나 관절통 등 삶의 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만성 질환에 대한 연구도 활발해지고 있어 아름다운 노년을 위한 현대인의 관심을 엿볼수 있다.



'알쓰프리'는 단순한 진통제가 아니라 통증의 근본적인 원인을 잡아 염증을 개선하며 관절 속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는 신비의 근육 관절 개선제다.

관절염 좌골신경통 목과 허리 통증 컴퓨터 통증 교통사고 후유증 오십견 무릎이 차거나 뼈마디의 통증 통풍 등에 효과가 좋으며 복령 유향 감초 장미꽃잎 삼칠근 등 신경통과 류머티스 등의 민간요법으로 널리 쓰이던 각종 한약재료 및 생약 성분으로 제조됐다.

업체 측은 "5일 안에 통증을 개선할 뿐 아니라 생약 성분으로 만들어져 위장 장애의 부작용이 전혀 없다"고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알쓰프리'는 Made in USA이며,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무료배송이 포함된 가격으로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1병 구입 시 정상가 99달러에서 69달러로 30% 할인 판매되며 2병 구입 시에는 1병을 무료로 제공 54%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문의: (213)784-4628·(213)368-9828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