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불편한 염색은 그만! 빗처럼 빗기만하면 10분 완성!

머리 염색 트러블 알고보니 암모니아 성분 때문

장기적인 불황으로 인해 염색약 제품들이 매년 꾸준한 매출 상승을 보이고 있다.
롯데마트의 6월1일부터 10일까지 염색약 제품의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과 비교하여 75.9% 가량 크게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들이 경기 불황을 이유로 가계지출을 줄여 미용실에서 염색을 하지 않고 집에서 할 수 있는 셀프 제품을 찾기 때문이다.

현재 마트에는 적은 비용으로 셀프 염색을 할 수 있는 제품들이 판매중이다. 그러나 자가 염색을 하는 사람들의 가장 큰 불편함은 염색을 하는 준비과정이다. 염색을 한번하기 위해서는 염색 준비에 많은 난해함과 지식이 필요로 한다.
현재 미주지역에서는 브러쉬 일체형 염색약인 매지 스피드 컬러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에서 이미 빅 히트 상품으로 잘 알려져있는 매지 스피드 컬러는 브러쉬에서 거품이나오는 브러쉬 일체형 염색약으로 번거롭게 섞을 필요없이 빗질만 하면 10분만에 염색이 되는 매우 편리한 제품이다. 이미 1000명이상의 테스트를 걸쳐 식약청 승인을 받았으며, 한국과 대만 중국에 100만개 이상의 사용을 통해 사용상 안전성과 편리성을 판매를 통해 검증 받은 제품이다.

매지 스피드 컬러(MAGIE SPEED COLR)는 2013년 미국내 판매승인을 받아 미주지역에 출시하였다. 대부분의 미주 시장에 유통되는 염색약 제품들은 미국내 판매승인 없이 판매되는 제품들이 많이 있어 안정성면에서 보장을 받지 못한 제품들이 많다. 반면에 매지 스피드 컬러는 한국 식약청(KFDA)에서 허가를 완료한제품으로 미국FDA 판매승인까지 모두 완료한 안전한 제품이다. 100만개 이상의 판매를 통해 사용상으로도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매지 스피드 컬러(MAGIE SPEED COLOR)의 가장 큰 특징은 사용의 편리함과 간편함에 있다. 일반적인 염색약의 경우 1제 2제를 섞어 염색을하여야 하는 반면에 매지 스피드 컬러는 버튼만 누르면 1제와 2제가 자동으로 혼합되어 빗질만하면 염색이 완료된다. 또한 일반적인 염색약은 염색을 완료후 남은 염색약을 버려야 하는 반면에 매지스피드컬러는 1제 2제가 사용한 만큼만 혼합되기 때문에 사용후 남은 잔량은 다음에 재사용 할 수 있다. 사용한 만큼만 1제 2제가 혼합되어 사용한지 않은 잔량들은 다음 염색때 재사용 가능하다.

매지 스피드 컬러(MAGIE SPEED COLOR)는 리필충진액만을 구입하여 재사용할 수 있다. 매지 스피드 컬러의 브러쉬는 내구성이 뛰어나 사용후 물에 간편한 세척만 해주면 반영구적으로 사용 할 수 있기 때문에 리필충진액만을 구입하여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하다..

매지 스피드 컬러(MAGIE SPEED COLOR)는 염색후 모발의 보호를 위해 식물추출물과 트리트먼트효과를 매우 강화하여 염색후 모발에 손상이 많은 시중제품과 달리 염색후에도 모발손상을 보호하도록하였다. 거품형태로 모발에 도포하여 모발 손상을 더욱 줄일 수 있고 염색후에 모발에 남은 염색잔량을 쉽게 세척해 낼 수 있다.

또한 기존제품들과 달리 암모니아를 사용하지 않아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염색약의 역한 냄새가 나지 않는다. 암모니아를 사용하지 않아 모발의 손상을 줄인것도 특징이다.

염모제의 큰 역활은 무엇보다 염색이 잘되야 하는것이다. 매지 스피드 컬러를 사용한 사람들이 하나같이 같은 대답을 하는것이 염색이 잘된다는 말을 한다. 매지 스피드 컬러는 특허 받은 혼합 배합기술로 모발 염색 효과가 뛰어나다. 모발의 굵기와 모발의 개인차에 따라 5-15분의 시간을 두고 염색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제품은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판매 중이다.

▶문의: (213)784-4628, (213)368-9828 (월~목 오전 10시~오후 7시 금 오전 11시~오후 7시(점심시간 1~2시 토·일 공휴일 휴무)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