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60초만에 모공축소? 이게 말이되?

본격적이 여름이 시작되면서 여성들에게는 또 하나의 고민이 생겼다.
바로, 피부관리! 그중에서도 점점 넓어지고 많아지는 모공을 잡아 줄 특허 받은 미용기기 '라벨라 스킨쿨러 (La Bella Skin Cooler)'가 미주에 출시했다.

'라벨라 스킨쿨러'의 원리는 특수 제작된 냉매카트리지의 냉기가 본체에 전달되는 것을 이용한 제품인데 냉동실에서 2시간 정도 보관하면 약 60분 정도 냉기가 유지되는 제품이다.

모공이 넓어지는 이유는 얼굴에 열이 많아지거나 피지분비량이 많아지면 모공이 넓어지는데, '라벨라 스킨쿨러'를 이용하여 얼굴에 냉마사지를 하게되면 피부의 온도를 낮출 수 있고 이를 통해 피지선의 활동을 둔화시키므로 넓어진 모공이 수축되게 된다.
한국의 피부 전문임상기관에서 임상시험을 완료한 '라벨라 스킨쿨러'는 4도 (섭씨) 전후의 차가운 냉마사지의 효과가 있기 때문에 모공을 축소시키고 피부에 탄력을 주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모공 축소 뿐만이 아니라 무더운 여름철에 자외선에 노출되어 손상된 피부에 진정효과도 있으며 또한 얼굴 붓기해소 그리고 탄력 리프팅에도 큰 효과가 있다.
피부 안전성 평가에도 이상반응이 전혀 없는 제품으로 인정이 되었고, 특히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실용적인 제품이다.

사용방법은 냉동실에 2시간 정도 넣어둔 냉매카트리지를 본체에 밀어넣은 후 필요한 피부 부위에 냉마사지를 해주면 되며, 필요에 따라 알로에 젤을 '라벨라 스킨쿨러'에 묻혀 피부에 냉마사지를 해주면 피부 진정효과가 더 탁월하다.

사용 중에 냉기가 약해지면 약 10~20초 정도 사용을 멈추면 곧 냉기가 원상태로 돌아오게 된다.
냉매카트리지를 냉동실에서 꺼내게 되면 심한 온도편차 때문에 제품 표면에 물기가 생길 수도 있으나 물기를 닦아내면 사용 중에는 물기가 생기지 않기 때문에 화장을 한 상태에도 제품을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다.

본국의 겟잇뷰티, SBS 대한민국의 힘, MBN 아이디어 플러스, KBS 생방송 오늘 등 TV 프로그램에서도 소개가 될 만큼 많은 고객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판매 중이다.

▶문의: (213)784-4628, (213)368-9828 (월~목 오전 10시~오후 7시 금 오전 11시~오후 7시(점심시간 1~2시 토·일 공휴일 휴무)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