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포트워스에 한인 대형상가 개장준비 한창

Q 디스카운트 샤핑 몰, 2백여개 부스 분양중

달라스 인근 포트워스에 한인이 운영하는 대형 상가가 등장한다. 상가 건물 총면적은 8만4천평방피트. 5백대 이상의 주차공간을 갖춘 대형 주차장이 입주자들과 고객들을 맞이하게 된다.
큐 디스카운트 샤핑 몰(Q Discount Shopping Mall, 4812-A Freeway, Fort Worth, TX 76115)로 명명된 이 샤핑 몰은 현재 2백여개의 부스에 대한 입주 분양 작업이 한창이다. 26일 현재 거의 3분의 1에 해당하는 60여개 부스가 분양 계약되었다.

포트워스 남서편 I-35W와 I-20 하이웨이가 만나는 지점에서 가까운 북서편 펠릭스 스트릿(Felix Street) 남쪽에 위치한 큐 디스카운트 샤핑 몰은 포트워스 다운타운과 인근 교외 도시들과의 교통이 원활해 특히 히스패닉 주민들이 주로 이용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따라서 큐 디스카운트 샤핑 몰은 포트워스 북부에 위치한 삼문센터 포트워스(총면적 16만 평방피트)와 함께 포트워스 한인사회의 대표적인 사업체로 떠오르고 있다.

업소별 부스 칸막이 공사가 한창인 이 상가는 전통적인 플리마켓성 샤핑 몰과 달리 일반 주택과 사무용 빌딩 칸막이로 사용되는 자재를 사용해 칸막이 작업을 하고 있다.



큐 디스카운트 샤핑 몰 정해림 대표는 “11월 1일 개장 목표로 작업을 진행하고 있고, 늦어도 11월 중순에 샤핑 몰을 개장할 예정이다”며 “30년 이상 플리마켓성 몰 비즈니스를 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시원찮게 비즈니스는 하지 않을 것이다”고 25일, 공사 현장에서 밝혔다. 정 대표는 큐 디스카운트 몰 상가가 들어서는 구 케이 마트(K-Mart)를 선정하기 까지 달라스-포트워스와 휴스턴 등지에서 10개 상가 후보 건물을 대상으로 사업 적합성을 분석했다고 말했다.

정해림 대표는 이날 직접 한 입주 예정자를 만나 3개 부스를 사용하는 식당 입주 계약을 마친 뒤 “이 지역 사정을 잘 아는 입주자인 것 같다. 7년 장기 임대 계약을 했다.”며 계약자가 장기 계약을 하는 것을 보면 비즈니스에 대한 자신감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의견을 말했다.

정 대표는 경험상 한인 입주자들이 많이 들어와야 몰이 경쟁력도 높아지고, 사업 규모가 상대적으로 크기 때문에 규모 있는 상가 운영이 된다며 달라스-포트워스 지역 한인들의 많은 관심과 입주를 당부했다.

큐 샤핑 몰은 어린이들을 동반한 가족을 위한 어린이 놀이터(1,580 평방피트)를 특별히 설치하고, 어린이들과 동반 가족들의 편의를 위해 어린이 놀이터 안에 화장실을 만들게 된다. 또한 상가 전체를 감시할 수 있는 카메라를 설치하고, 무장 안전요원을 배치하게 된다고 정 대표는 말했다.

분양 사무실 운영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이고, 토요일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이다. 연락처: 817-926-0104(사무실), 1-773-418-6081(매니저 헨리 김).


최용무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