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2.0°

2019.05.22(Wed)

커버넌 하우스 '나인라인'은 무엇인가? [ASK미국-조이스 김 부동산]

[조인스아메리카] 기사입력 2014/03/06 13:44

조이스 김/콜드웰벵커 부동산 브로커

조이스 김 에이전트가 제공하는 이 글은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한인 여학생 하바드를 보낸 커버넌 하우스 '나인라인'은 무엇인가?

나인라인은 홈리스 청소년 응급구출 핫라인으로 1-800-999-9999 주 7일 24시간(24/7) 운영하는 커버넌 하우스 내셔널 무료 전화번호 입니다. 이전화는 9가 아홉개라(1800 999-9999)기억하시기 쉬우라고 NINE LINE 이름을 지은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지금 가출 혹은 홈리스 틴이라면 지금 나인 라인 으로 전화하여 안전한곳으로 대피 하여야 합니다. 순간의 잘못된 선택은 평생 후회해도 치유하지 못하거 해결할수 있는 일을 오히려 감당못할 큰일로 만들수 있습니다. 미국 커버넌 하우스는 안전하며 39 년 역사를 가진 신뢰할수 있는 기관 입니다.

제가 봉사를 하며 본 이곳은 홈리스 청소년에게 머믈수있는 거처는 물론, 필요하다면 교육도 도와줄수 있습니다. 어떤 홈리스 학생은 커버넌 하우스에서 머물며 학교를 가는것을 보았습니다. 그렇습니다. GED 고등학교 졸업장도 받은학생이 많습니다. 대학도 물론 가도록 도와줄것 입니다. 영주권이 없는 청소년 미혼모도 이곳에서 도와줄 것입니다. 이곳은 당신의 프라이버시도 존중 해주는 곳 입니다. 커버넌하우스엔 지금 당신을 보호할 의사, 카운셀러도 있으니 일단 연락을 하세요.

만약 당신이 한인 타운 근처라면 한인타운 부근의 웨스턴 셜터로 직접 가십시요. 잘곳이 없는 응급시엔 밤에라도 가서 커버넌 하우스 문을 두드리세요.

24시간 사람이 앞에 있어요. 정해진 침대에 너무 많은 홈리스 틴으로 인하여, 가끔 침대가 모자란 상태 입니다. 하지만 어서 이름을 waiting에 올려 놓아야 일찍 차례도 돌아 옵니다. 밤보다 밝은 낯에 가서 침대를 예약 하세요. 한인 홈리스가 목슴이 응급시에 처해있을때 아시안 담당인 저도 이 사실을 알것이니 함께 도와 드리겟으니 안심 하십시요.

커버넌 하우스 스토리…

이곳이 바로 우리의 한인 여학생을 하바드에 합격시킨 청소년 홈리스 셜터 '커버넌 하우스' 입니다. 만약 당신이 지금 당신생에 가장 위급한 상태에 놓여 있다면 지금 나인라인을 전화하세요. 지금은 아무생각말고 일단 먼저 생명을 소중하게 여기고 안전하게 대피 하고 볼 일입니다. 좌절과 슬픔에 빠저있다면 이곳에서 당신과 똑같은 처지의 한인 여학생이 하바드대학을 간 일을 기억하세요.

당신의 꿈과, 의지, 당신이 이세상에서 행복해지는 것은 바로 당신에게 달려 있고 아무도 당신이 행복해질 권리를 빼앗을수 없습니다. 가출한동안 못따라간 공부가 걱정된다면 커버넌 하우스에서 거처할 침대를 일단 구하고 교육 레블 테스트를 보도록 커버넌 하우스 교육 카운셀러에게 도와달라 외치세요. 당신손에 연필과 새 노트, 필요한 모든 북이 마련될것이며 그들은 학교도 입학해줄것이니…

커비넌 하우스 청소년 홈리스 셜터는 미국에 20 개의 센터가 있으며 39년 역사를 지닌 미국에서 신뢰받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코비넌 하우스는, 24시간 주 7일 운영하며, 2013 55,000 명 이상의 청소년 홈리스들을 구하였습니다. 661,740 명의 청소년 홈리스들에게 셀터 홈에서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 주었고, 최근 40,595 명의 가출 청소년 혹은 청소년 홈리스들에게 Covenant House U.S. NINELINE 24 시간(1-800-999-9999) 응급 전화를 받았습니다. (2009년 자료 기준). 10,175명의 어린이와 45,236명의 청소년들이 코비넌 하우스에서 병원 치료를 받았습니다.

조이스 김
Key Volunteer
커버넌 하우스 / 아시안 커뮤니케이션 담당자
JOYCEHKIM@COLDWELLBANKER.COM
www.covenanthousecalifornia.org

관련기사 조이스 김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