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8.0°

2019.12.12(Thu)

유명한 와이너리 앞 아름다운 이집 [ASK미국-조이스 김 부동산]

[조인스아메리카] 기사입력 2014/03/20 18:14

조이스 김/콜드웰벵커 부동산 브로커

조이스 김 에이전트가 제공하는 이 글은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유명한 산타크라리타의 “아구아 둘스 와이너리” 에서 바로 마주보는 아름다운 이집은 오리지날 가격이 $ 85 만이었으나, 지금은 $ 76 만불 입니다.

내셔널 와인 대회에서 여러개의 상을 수상한 유명한 아구아 둘스 와이너리 에서 바로 마주보는 아름다운 이집은 LA 한인타운과 행콕팍에서 약 45 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10 만에 가까운 대지와 완전 리모델한 3100 sq ft ( 4+3) 의 넓은 저택 입니다.


행콕팍에도 사시는 아티스트 이신 집주인 께서 도자기 미술도 엔조이 하셔서 산좋고 물좋은 이곳에서 아트 작품준비와 가끔 휴식도 하시는 곳이었는데 저도 가보고 너무 공기가 맑아 좋았 습니다.

현 집주인께서 리모델은 최고의 자제를 쓰셨고 앞 뒤 정원이 아름다운 곳인데요. 여름엔 포도나무가 정말 일품 이었으며 어찌나 집을 이쁘게 가꾸셨는지 팔기가 아깝울 정도로 너무 많이 애지중지 하셨습니다.

뒷마당엔 무공해 포도나무와 과일나무 , 꽃나무가 가득~~ 심어저 있습니다. 로케이션은 눈앞의 바로 앞집이 멀티 밀리언가치의 유명한 와이너리가 있으니 어느분이 쓰시든 명품 별장으로 참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또 가끔 귀빈을 모시고 앞집의 와이너리에 가셔서 멋진 식사와 와인 테이스팅 을 하실수 있습니다.

산좋고 물좋은 이 아름다운 곳은 물이 너무 차갑고 맑아서 "아구아 둘스" 라는 이름이 지어진 곳 입니다. 좀 여유가 있으신 분이시고 건강을 다시 찿고 싶으신분에게 가격을 손해를 보고 팔고 있으니 좋은 기회 입니다. 최고 좋은 가격임은 리모델 하신것을 직접 보시면 쉽게 아실것입니다. LA 도심지와 그리멀지 않으니 장소도 좋고 무공해 와이너리를 더 발전시키실수도 있고, 홈으로는 물론, 주말 멋진 별장이 될수 있습니다.

날씨도 포도농사엔 최고이고 물이 좋아서 와이너리를 조금더 발전시켜 인컴 가능한 홈 이 될수도 있습니다. 올가닉/무공해 와이너리 를 계속 더 키우시면 2 에이커땅에서 인컴이 생기므로 자연스럽게 가치도 많이 오를것 입니다. 행콕팍에 부동산이 큰게 두게나 있으시고 아티스트이신 클라이언트께선 무척 크리에이티브 하신데 이곳을 아주 멋진 와이너리겸 카페로도 꾸미시려고 하셨었습니다. 앞집이 유명 와이너리라서 가능한 일이셨구요.

지금 이미 많은 포도나무 와 과일 나무가 심어저 있고 여름엔 포도도 주렁주렁 탐스럽게 열립니다. 여름엔 어우러진 꽃 향기속에서 포도를 따서 제가 직접 먹어 보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물이 얼마나 좋은곳인지 직접 실감을 했습니다.

이곳을 사시면 건강과 힐링에 으뜸인 맑은공기와 맑은 자연의물은 물론, 무공해로 직접 재배한 포도를 드실수 있고 가끔 멋진 앞집의 와인도 엔조이 하실수 있습니다. 직접 재배하신 무공해 포도를 한아름 따놓고 건강한 웰빙 야채 가 가득~한 멋진 바베큐 파티는 어떨까요 ?

요즘 와인 애호가가 늘어나면서 어떻게 와인을 보관하느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옳바른 온도와 습도, 진동과 빛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는 와인 콜렉션에 이곳에 와인 별장 과 보금자리를 만들어주는 것은 어떨까요?

▶문의: (213) 503-0315

관련기사 조이스 김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