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난 여름에 스키장 간다…마운틴 바이크, 낚시, 골프 등 다양한 레포츠 즐길 수 있어

인근 리조트도 쿠킹 클래스에서 키즈 캠프 등도 운영해

하얀 슬로프가 초록빛으로 물드는 여름이면 스키장은 또 다른 즐거움을 주는 곳으로 변신한다.

그래서 여름시즌의 스키장은 스키나 보드족이 아닌 등산과 마운틴 바이크를 즐기고 낚시와 골프를 좋아하는 사람들로 붐빈다. 일부 스키장은 단체나 기업들의 미팅장소로 또 스포츠 캠프 장소로 인기를 끈다.

스키장 주변 리조트들 역시 비수기인 만큼 디스카운트 가격을 제공해 고객들을 끌어 모은다. 일부 리조트들은 여러 날 숙박을 할 경우 주중 1일 무료 숙박권을 제공하기도 한다.

겨울에 갔던 스키장을 이번에는 여름에 찾아가보자.



◇맘모스(Mammoth)

맘모스 스키장은 마운틴 바이크를 타기에 좋은 트레일을 제공한다. 80마일이 넘는 바이크 공원에서 원없이 자전거를 탈 수 있다. 바이커들의 능력에 따라 코스도 다양하니 골라 타면 된다. 아이들과 탈 수 있는 쉬운 코스도 있다. 트레일 중간 중간에는 휴식을 취하거나 물을 제공받을 수 있는 쉼터도 있다.

낚시꾼들에게도 인기있는 곳이다. 크로울리 호수(Crowley Lake) 어퍼 오웬스 리버(Upper Owens River) 핫 크리크(Hot Creek) 등을 포함 멀지 않은 곳에는 송어 낚시를 할 수 있는 장소가 여러 곳 있다.

맘모스에는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높은 고도에서 골프를 칠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맘모스 시에라 스타 골프장이 그곳인데 이 골프장 곳곳에는 호수와 연못 폭포 등이 있어 눈은 즐겁지만 그만큼 공을 잃어버리기도 쉽다.(www.thetroutfitter.com)

이외에도 어린이들을 위한 어드벤처 센터에는 32피트 높이의 암벽등반과 집라인(Zip Line·오른쪽 사진) 트램폴린 번지 점프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 레이크 타호(Lake Tahoe)

아름다운 자연을 담고 있는 레이크 타호는 유명 관광도시인 만큼 타호 인근에 위치한 리조트들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노스스타(Northstar)에 있는 리츠칼튼 호텔에서는 쿠킹 클래스에서 별보기 투어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다. 리조트에서 15분 정도면 가면 카약이나 패들 보딩 등을 할 수 있고 (www.tahoeadventurecompanry.com) 리조트 밖으로 나가면 바로 하이킹 트레일이나 마운틴 바이크 트레일로 연결되어 있어 이용고객들이 쉽게 레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슈거보울리조트(www.sugarbowl.com)의 경우 다양한 키즈 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캠프에서는 암벽등반 수영 페인팅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타호에는 호수와 계곡 강 등 곳곳이 낚시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많고 챔피언십 골프가 열리는 올드 그린우드 등의 좋은 골프 코스도 위치하고 있다.

타호닷컴(www.tahoe.com)에 들어가면 에코 피크 하이킹 자전거 여행 기구여행 낚시 캠핑 암벽등반 등 레이크 타호에서 즐길수 있는 다양한 활동 정보를 소개하고 있다.

◇ 빅베어(Big Bear)

빅베어에서는 여름시즌에도 다양한 액티비티를 할 수 있는 데 그 첫 번째로 꼽는 것이 바로 별보기다. 남가주에서 별을 관찰할 수 있는 최고의 스팟이라는 게 빅베어닷컴의 설명이다. 또 메기 개복치 크래피 등의 다양한 물고기가 잡혀 낚시를 즐기는 데도 손색이 없다. '빅베어 알파인 동물원'도 가 볼만한 곳이다. 이곳에는 다치거나 고아가 된 동물들을 보호하고 있다. 흰머리독수리 늑대 흑곰 살쾡이 흰여우 등 고산지대에 서식하는 야생동물을 볼 수 있다. 티켓가격은 성인 12달러 시니어나 3~10세의 어린이는 6달러다.

빅베어 컨벤션 센터에서는 10월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파머스 마켓을 오픈하는데 채소나 과일은 물론 다양한 공예품도 구경할 수 있다.

내달 8일부터 사흘간은 클래식 자동차를 전시하는 '앤티크 카 펀 런' 이벤트가 열린다. 이 행사에는 500대의 독특한 디자인의 자동차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빅베더의 역사와 이곳에서 서식하는 야생동식물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빅베어 디스커버리 센터에도 방문해 볼 수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1~2시 일요일 오전 11시~정오까지 무료 공개된다.

이외에도 패들보딩 미니어처 골프 등을 할 수 있다.

◇ 마운틴 하이(Mountain High)

마운틴 하이 스키장에는 디스크 골프 코스가 여름시즌 동안 오픈한다. 27개 홀로 되어 있는 풀라운드 사용료는 7달러 시즌패스는 35달러다. 골프 코스는 마운틴 하이 북쪽 리조트에 위치하고 있다. www.mthigh.com/discgolf

오수연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