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올 추석엔 이거 한 번 해보시면 어때요?

추석맞이 2제

▶직접 가 보고 싶다

은갈치 조림, 꿩 샤브샤브, 죽통밥…
토속 음식 맛도 보고, 성묘도 하고


오는 9월 8일 추석을 앞두고 고국 방문 여행객이 늘어나고 있다. 성묘도 하고, 고향의 정취가 듬뿍 담긴 음식 맛도 볼 수 있는 여행 상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US Travel Korea는 서울 뿐만 아니라 한국 각 지방별 맛 집도 투어하고 전국 구석구석 관광할 수 있는 환상의 코치투어 상품들을 소개한다.

서쪽 2박 3일 투어(서울, 부여, 전주, 광주, 보성, 순천, 여수, 진주, 부산)와 동쪽 2박 3일 투어(부산, 경주, 안동, 원주, 평창, 강릉, 설악산, 서울)가 각각 $349, 고국 4박 5일 투어(서울, 부여, 전주, 광주, 보선, 순천, 여수, 진주, 부산, 경주, 안동, 원주, 평창, 강릉, 설악산, 서울)가 $549 이다. 항공료는 별도. 숙박시설은 광주 Holiday Inn, 여수 The Ocean Resort 등 각 지역 최고급 호텔만 선정했다.

지방별 특색 있는 맛 기행은 다른 여행상품들이 흉내 내기 어려운 기획. 이를테면 제주도에 가면 갈비탕, 은갈치, 꿩 샤브샤브, 경주 쌈밥, 한정식, 찜닭, 내장산 산채비빔밥, 담양 죽통밥, 고창 바지락국밥 등이 대표적이다.

2세들을 위한 영어가이드가 있어 한국어에 익숙치 않은 사람들도 편하게 관광을 즐길 수 있는 US Travel은 사실 한국을 찾는 외국인들에게 더욱 잘 알려진 여행사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여행사 중 본인에게 가까운 지역에 문의하면 된다.

코스모 (뉴저지) 201-346-0022
유라시아 (뉴욕) 212-279-1900
유 여행사 (플러싱) 718-463-9500
샤프 (플러싱) 718-888-0100






▶그냥 전화로 대신한다

월 $3.99로 한국으로 전화 하는 법
iTalkM, 앱으로도 손쉽게 전화 가능


글로벌 시대 국제 전화는 일상이 되었다. 특히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한국에 있는 가족들이나 친지들에게 국제전화를 사용해야 하는 데, 만만치 않은 요금이 고민거리다.

전화 회사마다 다양한 플랜들이 소개되고 있지만 여전히 요금 부담이 크고, 전화카드는 수수료와 핀넘버 등 불편사항이 많다. 스마트폰을 이용한 무료 전화 앱들도 상대방의 동일 앱 사용 여부나 낮은 통화 음질, 데이터 사용 부담이 크다. 이런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가 ‘iTalkM’ 이다.

iTalkM 국제전화 서비스는 한국으로의 국제전화가 유선전화, 휴대전화에 상관 없이 월 $3.99(80분) 로 매우 저렴하다. 접속번호 혹은 앱으로 손쉽게 전화가 가능하다. iTalkM 서비스는 특히 수수료 및 숨은 요금, 유효기간, 복잡한 핀번호가 없어 더욱 편리하며, 일반 전화라인을 통해 통화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통화음질이 일반전화와 동일하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iTalkM은 부담없는 국제전화를 위해 고객들에게 계약기간 제한 없이 개통비를 면제하는 특별혜택을 8월 30일까지 제공한다.

가입문의 1.800.872.2902 (한국어상담) www.italkm.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