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단일 사망 1위 '혈액순환장애' 만병의 근원으로…

바야흐로 100세 시대가 도래했다. 그러나 환경오염, 스트레스, 잘못된 식습관 등으로 인해 젊은 나이에도 질병으로 사망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심혈관 질환은 암과 함께 우리 국민의 주요 사망 원인으로 꼽힌다.

“현대의학이 가장 무서워하면서도 해결하지 못하는 질병이 바로 순환기성 심혈관 질환”이라고 강조한다.
우리 몸의 약 51억개에 달하는 모세혈관에서는 영양소, 산소, 호르몬, 그리고 각종 독소와 중금속 등의 노폐물 교환이 이뤄지는데 이곳이 막히면 독소가 체내에 쌓이고 영양소, 산소, 호르몬의 세포 공급이 어려워져 결국 암, 고혈압, 심장병, 뇌졸증, 간질환, 위장병, 탈모, 아토피, 당뇨, 두통, 치매, 관절병 등 심각한 질병에 이르게 된다는 것이다.

최첨단 바이오 테크놀로지 공법으로 제조된 건강보조식품인 MCE는 80여 종류의 천연미네랄 성분으로 이뤄져 있으며, 그 중 22종은 인체 필수 성분으로 구성됐다.
“인체 흡수율이 낮은 미네랄과 원적외선 천연 성분들을 이온화함으로써 90%이상의 높은 체내 흡수율을 가진다”고 설명했다. 또한 “MCE는 희귀 미네랄과 일반 미네랄의 원활한 공급을 통해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균형 있게 도와 주는 동시에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명약”이라 덧붙였다.



이와 함께 MCE의 주요 핵심 성분 중 하나인 ‘Nitric Oxide’는 미국 싸이언스 지에 의해 ‘올해의 분자’로 선정됐으며, 루이스 이냐로, 로버트 후르후트, 페리드 뮤라드 등이 의학/생리학 분야의 노벨상을 받은 바 있다. 이 성분은 혈액순환 촉진과 종양 축소, 심장기능 극대화, 신경조직 세포 원활, 항바이러스 능력 향상,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 하나의 핵심성분은 바로 원적외선. 원적외선은 세포를 구성하는 수분과 단백질 분자에 닿으면 세포를 1분에 2천번씩 미세하게 흔들어 세포조직을 활성화시킨다. 그결과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고, 산소와 수소를 발생시켜 만병의 근원으로 알려진 활성산소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MCE가 도움을 주는 질병들로는 각종 통증, 뇌졸증 및 뇌경색, 치매, 관절염, 갑상선, 두통, 손발시림, 고혈압, 당뇨, 합병증, 만성 피로, 신장, 혈압, 위산과다, 천식, 폐, 오십견, 전립선, 간경화 등이 있다.

리퀴드 타입으로 복용이 쉽고 효능이 강화된 MCE는 현재 론칭을 기념하여 두 병 구입 시 한 병을 선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혈액순환 개선제 MCE’는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