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핫딜 '한국 중소기업 우수상품관' 오픈 기념 대세일 실시

아이디어 생활용품 위주 북미지역 진출위한 교두보 역할

스마트폰 거치대, 북마크 등 인기…최저가 무료배송 선언

코리아데일리닷컴이 운영하는 미주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핫딜'에 '한국 중소기업 우수 상품관'이 입점해 화제다.

한국 중소기업 우수 상품관은 한국 디자인 진흥원과 중소기업 중앙회가 선정한 품질 좋은 아이디어 생활용품을 집중 소개하는 테마 상품관이다.

한국 시장에서는 한인들의 기호와 취향에 맞는 고품질 저가격의 다양한 생활용품들이 쏟아져나오고 있지만, 상대적으로 미주 한인들에게는 접할 기회가 부족했다.

이에 코리아데일리 핫딜에서는 우수한 한국 중소기업의 상품들을 최저가에 소개하는 테마 상품관을 마련하여 이번에 선보이게 된 것이다.



'한국 중소기업 우수 상품관' 에 소개된 모든 상품들은 북미 시장에 맞춰 생산된 아이템들로 디자인과 품질면에서 우수하고, 무엇보다 일상 생활과 밀접한 아이디어가 반짝이는 상품들이 다수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마디로 한국 내에서 그 진가가 인정된 아이템들이고 탁월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갖춘 신상품들이다.

이번에 처음 소개되는 주요 상품은 스마트폰 거치대, 거실에서 랩탑이나 태블릿 PC를 올려놓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쿠션 테이블, 개인용 청정 가습기, 북마크, 케이블 정리기 등 20여 종의 아이템들이다.

4달러부터 98달러까지 부담없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색다른 생활용품들이며 LA는 물론 미주 전역 어디에서 구매해도 무료 배송 서비스가 제공되어 더욱 관심을 모은다.

한국 중소기업중앙회 LA 지사의 김재진 지사장은 "한국 중소기업의 제품들은 퀄리티와 디자인, 성능면에서 세계 어디에 내놔도 손색이 없다"며 " 특히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 내 상품관 오픈은 한국 중소기업 상품들이 미주에 진출하기 위한 교두보를 확보한 셈"이라며 상품관 오픈의 배경과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는 이어 "미주 한인들이 보다 부담없이 한국 중소기업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거의 마진 없이 판매 할 계획" 이라고 밝히며 "점차적으로 아이템 수를 늘려 생활용품 뿐만 아니라 건강용품,주방용품,전자제품 등 본격 생활용품을 핫딜에 제공하겠다"라는 고품질, 저가격, 노마진의 판매 정책을 설명했다.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에서는 이번 한국 중소기업 우수 상품관 런칭 홍보를 위해 뉴욕, 시카고, 애틀랜타, DC 지역에 광고와 기사를 게재하며 코리아데일리닷컴을 통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 중소기업 우수상품관은 hotdeal.koreadaily.com을 접속한 다음 테마별 핫딜 코너에서 '한국 중소기업우수상품관'을 클릭하면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김윤수 기자

▶문의 :(213)784-4628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