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세계 어디서나 조절 가능한 스마트홈 온수매트

홈쇼핑 완판 신화, '온수매트' 전자파·전기료 걱정 뚝!

매트 전문 기업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해 컨트롤할 수 있는 2015년형 스마트홈 온수매트를 개발했다.

이번에 개발된 온수매트에는 스마트폰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세계 어디에서나 컨트롤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기술이 장착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온수매트의 구성품인 '파크로니아'는 인터넷을 통해 자동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애플리케이션의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기존의 전기장판이나 전기매트와 달리 온열 기능이 뛰어난 것은 물론 안전성까지 높아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온수매트는 전기장판이나 전기매트와 달리 전기 발열선이 없기 때문에 전자파 위험이 적다. 이는 온수매트 보일러에서 데워진 물이 온수매트 호스 안으로 순환하여 난방 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인체에 해로운 전자파 위험을 덜 수 있다.또한 전기장판, 전기매트 대비 에너지효율이 좋아 전기료를 절약할 수 있다는 점도 인기 요인으로 작용한다.

유명 홈쇼핑의 판매결과를 보면 한 해의 히트상품이 무엇인지 알 수 있는데, 온수매트의 경우 ‘파크론’ 제품의 인기가 높다. ‘파크론 온수매트’는 GS 홈쇼핑 기준, 지난 해부터 현재까지 온수매트 부분 판매량 1위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까다로운 30~40대 주부들 사이에서 프리미엄 온수매트 제품으로 만족도가 높아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다. GS 홈쇼핑에서 구매한 실소비자들은 “고급 제품답게 내구성이 좋아 한번 구입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겠다”는 평가를 내리고 있다.

‘파크론 온수매트’는 아이 매트 전문 업체 ‘파크론’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온수매트 업계에서도 고급제품으로 통한다. 인체에 안전하도록 무접착제 방식으로 만들어졌으며, 일반 온수매트가 면 소재를 사용하는 것과 달리 고급 이중직 자가드 원단으로 제작한 프리미엄 온수매트다.또한 온수매트 커버에도 고급 속옷 소재로 쓰이는 오스트리아 렌징사의 1등급 천연 모달 소재를 사용하여, 피부에 부드럽게 닿는 촉감까지 고려했다.

파크론 관계자는 “그 동안 일반 온수매트가 매트 소재나 디자인에서 아쉬웠던 것이 사실인데, ‘파크론 온수매트’는 모던한 감성의 골드 컬러 ‘골드링 디자인’을 입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며 “특히 온수 보일러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굿 디자인상을 받았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어 “실제로 사용한 소비자들은 ‘파크론 온수매트’의 높은 품질과 어떤 인테리어와도 조화가 잘 되는 점을 들어 높은 평가를 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파크론 온수매트는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무료 배송 판매한다.

▶문의: (213)784-4628, (213)368-9828(월~목요일 오전 10시~오후 7시, 금요일 오전 11시~오후 7시)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