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Partly Cloudy
68°

2018.11.15(THU)

Follow Us

JTBC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계곡 한가운데에서 뜨거운 작별 키스

[LA중앙일보] 발행 2014/12/31 스포츠 16면 기사입력 2014/12/31 10:06

사유리, 이상민 앞에 무릎 꿇고 스페셜 이벤트

JTBC '님과 함께'의 최장수 부부 지상렬과 박준금이 계곡 한가운데에서 키스를 나누며 '러브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열금부부' 지상렬과 박준금은 최근 '님과 함께'의 전 출연자들과 함께 일본으로 동반여행을 떠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어 두 번째 날에는 두 사람만의 시간을 가지며 '아름다운 이별'을 준비했다. 그동안의 만남을 정리하는 이별여행이다. 둘만의 여행을 떠나게 된 두 사람은 일본 내에서도 특히 온천 휴양지로 유명한 홋카이도 노보리베츠를 향했다.

이곳에서 지상렬과 박준금은 일본의 민속촌 격인 시대촌을 관광하며 독특한 별미인 '도리무시 우동 먹방'을 시작으로, 이른바 '지옥 계곡'이라 불리는 유황 온천지대 지코쿠다니 등지에서 다정다감한 데이트를 즐겼다.

특히 두 사람은 설원이 펼쳐진 계곡 중심에 있는 천연 족욕장에서 나른한 휴식을 즐기던 중 각자 준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펼쳐 감동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감정에 젖은 두 사람이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서로에게 다가가 키스를 나누며 이별의 아쉬움을 달랬다.

지상렬은 여행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아내 박준금과의 재혼생활을 돌아보며 "미라클이었다"고 운을 뗀 뒤 진심을 고백했다.

지상렬-박준금의 이별여행은 '님과 함께' 마지막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또 사유리가 '남편' 이상민과의 이별여행에서 무릎을 꿇은 채 애정이 가득 담긴 이벤트를 펼쳤다.

사유리는 아름다운 야경이 펼쳐진 구 하코다테 공회당 테라스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갑자기 남편 이상민을 향해 무릎을 꿇고, 손수 준비해 온 선물을 건네며 그동안 자신을 위해 해 준 수많은 이벤트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표시했다.

관련기사 JTBC 프로그램 소개

오늘의 핫이슈

Branded Content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