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2.0°

2019.05.22(Wed)

신년 콘서트로 떠나는 추억여행 GO ! …22일 변진섭 클럽노키아, 31일 DJ DOC.김현정 합동무대

[LA중앙일보] 발행 2015/01/09 미주판 25면 기사입력 2015/01/09 08:12

변진섭(사진 아래), DJ DOC( 사진 위), 김현정이 남가주 무대에 선다.

변진섭(사진 아래), DJ DOC( 사진 위), 김현정이 남가주 무대에 선다.

변진섭

변진섭

김현정

김현정

새해를 맞아 가요팬들의 향수를 자극할 만한 가수들의 공연이 이어진다.

80년대 가요계를 평정했던 '원조 발라드 황제' 변진섭은 오는 22일 오후 8시 LA다운타운 클럽 노키아에서 '2015 희망사항'이란 타이틀의 콘서트를 연다.

감미로운 멜로디, 서정적 가사의 노래를 부드러운 감성으로 소화하며 수많은 소녀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변진섭은 이번 무대에서 '너에게로 또다시' '희망사항' '로라' '숙녀에게' '새들처럼'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거죠' '홀로 된다는 것' 등의 히트곡을 멋진 라이브로 선사할 예정이다.

꾸밈없는 담백한 창법으로 듣는 이의 가슴을 적시는 변진섭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흔치 않은 무대다.

변진섭은 LA공연에 앞서 오는 15일과 17일, 뉴저지와 시카고에서도 각각 공연을 열 예정이다. 24일에는 샌프란시스코에서도 무대를 이어간다. LA 공연 티켓 가격은 40~120달러.

오는 31일에는 영원한 '가요계의 악동'으로 통하는 DJ DOC 와 90년대 최고의 디바 김현정이 함께 하는 콘서트가 판타지 스프링스 리조트에서 열린다.

DJ DOC는 데뷔 20년차 그룹의 내공과 여유만만한 무대 매너로 관객들의 혼을 쏙 빼 놓을 에너지 넘치는 공연을 준비 중이다. 수많은 이들의 노래방 애창곡인 'DOC와 춤을'을 비롯, 'Run to You' '나 이런 사람이야' '여름 이야기''겨울 이야기' '머피의 법칙' 등 언제 들어도 신나고 재미난 그들만의 히트곡을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원시원한 목소리로 내놓는 곡 마다 가요 차트를 석권했던 김현정도 DJ DOC와 함께 오랜만에 미국 무대에 선다. 최근 MBC '무한도전'을 통해 방송된 '토토가'에서 변치 않는 가창력을 자랑한 바 있는 김현정은 이번 무대에서 '그녀와의 이별' '멍' '혼자한 사랑' 등의 히트곡을 들려줄 계획이다. 티켓 가격은 30~120달러.

변진섭과 DJ DOC & 김현정의 콘서트 티켓은 코리아데일리 핫딜(hotdeal.koreadaily.com)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경민 기자

rachel@koreadaily.com

관련기사 영화_공연_뮤지컬_금주의 섹션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