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Partly Cloudy
64.7°

2018.10.22(MON)

Follow Us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SNS 공식 오픈! 출연진들의 비공개 여행 코멘터리 공개

[LA중앙일보] 발행 2015/01/22 스포츠 19면 기사입력 2015/01/22 10:21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가 SNS로 출연진들의 비공개 여행기를 공개한다.

2월 초 방송을 앞둔 JTBC 신규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가 공식 SNS페이지(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를 열어, 네티즌과 소통을 시작한다. 20일 공식 오픈된 '내친구집'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yfriendshome), 트위터(https://twitter.com/myfriendshome) 등에서는 중국 안산에 위치한 장위안의 집에 유세윤, 알베르토, 줄리안, 기욤, 타일러가 5박 6일 동안 머무르며 겪는 일들을 공개한다.

특히, 여섯 멤버가 5박 6일의 여정을 각각 어떻게 생각했는지 출연진들의 소회 등을 이미지와 함께 공개해, 하나의 사건에 대한 6명의 각기 다른 시선을 엿볼 수 있게

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내친구집' SNS 페이지에는 공식 오픈 전에도 2만 여명의 팬이 몰리며,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는 '비정상회담' 출연진들이 친구의 나라와 집을 찾아가 입으로만 다투었던 문화의 차이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전 세계 친구의 문화 속으로 떠나는 체험 예능 프로그램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는 2월 초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JTBC 프로그램 소개

오늘의 핫이슈

Branded Content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