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3월 블로그 포스트 Top 10] '미슬토·비파나무 열매로 건강 지키는 법' 인기

얼어붙은 동부, 야생화 벌판 서부…각기 다른 3월 풍경 사진에 담아

계절을잊은 한파에 얼어붙은 동부 지역과 형형색색 야생화가 만개한 서부의 상반된 봄 풍경으로 미 대륙의 거대함을 실감나게 보여준 3월 블로그였다. 빙벽이 된 나이아가라 폭포, 캘리포니아 야생화 군락들을 꼼꼼히 소개한 블로그 뉴스가 관심을 모았고 쉽게 구할 수 있는 겨우살이와 비파 열매로 만드는 건강식 정보도 많은 방문자들의 호응을 받았다. 상세한내용은 http://blog.koreadaily.com/doumi에서 확인 가능하다. (괄호는 닉네임과 블로그명)

<1위> 2015년 야생화 개화 예상 = 3월 캘리포니아 야생화가 개화하는 시기를 맞아 올해 주요 야생화 지역의 개화 예상 일자와 방문 정보를 소개하며 환상적인 야생화 풍경을 사진으로 소개했다. (주안, Dream&Hope))

<2위> 겨우살이 차 만드는 법 = 크리스마스의 상징인 미슬토가 귀중한 약재라는 사실을 소개하며 채취 방법과 술과 차로 만들어 마시는 방법을 사진과 함께 상세히 소개하여 유용한 정보가 되었다. (토마토 향기, 나의 토마토카페)

<3위> 비가 올 것 같아~ = 동사는 많이 알지만 유독 동사구에 약한 한인들을 위해 쉽고 자주 쓰는 몇가지 표현법 가운데 비와 관련한 대화에 동사구를 활용하는 방법을 예시하여 관심을 모았다. (유니스김 생활영어, 유니스김 [밥그릇] 생활영어)



<4위> 꽁꽁 얼어붙은 나이아가라 폭포 = 유례없이 잦은 한파와 사상 최저 기온을 기록한 날씨로 마침내 빙벽이 되어버린 나이아가라 폭포를 찾아, 16시간의 위험한 겨울 길을 달려 생생한 현장의 모습을 글과 사진에 담아낸 포스트로 방문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들꽃사랑, 길위에서)

<5위> 눈부시게 아름다운 브라이스 캐년의 설경 = 유타주의 3대 캐년 중 가장 섬세한 여성미를 간직한 브라이스 캐년을 찾아 지난 겨울의 마지막 설경을 수준급의 사진으로 고스란히 담아냈다. (은향, 은은한 향기)

<6위> 비파를 아세요? = 집에서도 흔히 키우는 비파나무의 열매가 지닌 약효와 성분을 상세히 소개하며 주스로 만들어 마시는 법을 직접 시연하여 실질적이고 유용한 정보가 되었다. (Summer, 흐르는 강물처럼)

<7위> 가끔은 남편을 버리고 싶다 = 제목부터 관심을 끄는 한 심리 상담가의 저서를 읽고, 그가 책을 통해 제시한 이야기를 소개하면서 오늘의 부부 관계, 남편과 아내의 역할에 대해 방문자들과 함께 자문하고 공감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오늘의 생각, 오늘의 생각)

<8위> 2015 캘리포니아 야생화 2 = 캘리포니아의 여러 야생화 군락지 가운데 소금 호수가 있는 카리조 대평원을 찾아 끝없이 펼쳐진 색색의 야생화 벌판을 사진에 오롯이 담아 소개했다. (종이비행기, Evergreen T.T Club)

<9위> 르 테라스, 이 곳에 오면 나도 '파리지앵'이다 = LA의 한 크레페 전문점을 찾아 이국적인 실내 분위기와 여러 메뉴의 맛과 특징을 전문 셰프의 시각으로 평가하여 방문자들을 위한 좋은 정보가 되었다. (Michelle, 미쉘의 요리이야기)

<10위> 60+ 노년의 친구 사귀기와 취미생활 = 시니어가 되면서 누구나 겪게 되는 건강 상태의 변화와 친교 문제를 자신의 경험에 비추어 솔직하게 드러내며 바람직한 해결 방법을 제시하여 많은 공감과 관심을 모았다. (80 = 40, 45+ 노화기 건강과 운동)

조인스 아메리카 최주미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