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장타의 꿈. 장타를 치고 싶다면 `볼`을 바꾸자

엄청난 비거리와 부드러움, 선명한 컬러볼

컬러볼의 장점은 기능은 업그레이드된데다 눈에 잘 띄어 멀리서도 골프볼을 찾기 아주 쉽다는 점 그리고 자신만의 색깔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기에도 그만이어서 여성뿐아니라 남성아마추어 골퍼들의 호응도 점점 뜨거워지고 있으며 골프 용품업계에서도 '컬러볼 마케팅'에 적극적이다.

POKER FACE golf ball brand는 “Play with Poker Face, Keep playing calm and positive, Enjoy your game” 을 의미하는 모델명으로 지금까지 개발된 비거리 전용볼이 단지 코어의 압축강도를 높이는 것만으로 반발탄성을 높여 타구감이 많이 딱딱하다는 단점을 보완하여 POKER FACE볼은 낮은 압축강도와 고반발 탄성을 자랑하는 Progressive ND high-energy Core technology를 사용하여 COR를 극대화하여 폭발적인 비거리를 구현하면서도 부드럽고 탄성까지 좋은 HPF미들커버와 소프트설린블랜딩 커버를 사용하여 세계최고의 생산기술과 시설을 가진 Factory로서 특허보유한 독특하고 뛰어난 최고급 312 PHC 딤플 구조로 특수고무 배합과 가공기술을 융합해 타구감을 대폭 개선했고, 스핀력도 보강하여 최상급골퍼로부터 초보자와 여성, 시니어골퍼들 모두에게 적합하다.

또한 기존 어떤 회사의 칼라볼들보다 압도적으로 선명하고 화려한 색상을 실현했고 312 딤플 모양의 선명한 색상이 필드에서 공을 찿기가 매우 용이한 것도 인기 요인중의 하나이다. 또한 Pink color, Orange color 뿐만아니라 Green Color및, 그리고 시중에서 찾아보기 힘든 Red color Poker Face볼은 여성골퍼뿐만 아니라 수준급 골프실력을 자랑하는 남성골퍼에게도 많은 인기를 끌고보통 장타를 위한 바램으로 드라이버를 바꾸지만 진정 장타를 치고 싶다면 `볼`을 바꿔보는 것은 어떨까.

프로골퍼 같은 비거리는 따라갈 수 없다지만 현재보다 10야드~ 20야드 이상 비거리를 내고 싶다면 골을 바뀌보는 것도 괜찮을 듯하다.



POKER FACE golf ball의 제품 컨셉트는 `타구감의 희생없는 엄청남 비거리의 구현’ 이다. 즉 부드러우면서도 반발력이 뛰어난 골프공`이다. 최근 비거리를 모토로 내놓은 공들은 압축 강도를 높여 큰 반발 탄성을 유도했지만 너무 딱딱한 타구감 때문에 외면받았다. 이 때문에 칠 때는 `부드러운 손맛`을 느낄 수 있고 반발력이 좋아 볼 초속이 빨라질 수 있는 공으로 바꾼 것이다.

또한 광고등의 비용를 삭감하여 골프장내 프로샵등으로 직접공급 판매를 통해 소비자 판매가격을 30%~40%이상 낮춘 착한 가격으로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있다.

POKER FACE golf ball은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