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뿌리는 보톡스? 피부가 스스로 살아나게 한다

한번에 주름, 미백, 모이스쳐 효과로 얼굴이 부드럽고 화사하게!

여자, 아니 이제는 남여 구분없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소원하며 피부관리에 관심이 엄청 커지고 있다.

주름, 늘어진 피부, 칙칙하고 생기없는 푸석푸석한 피부, 고질적인 여드름, 여드름 자국, 흉터 등, 이 모든 것이 맑은 피부로 변화되는 것을 눈으로 확연히 확인할 수 있다.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잔주름까지, 정말 1주일이면 생기있고 살아나는 피부를 느끼게된다. 윤기 있고 촉촉하며 리프팅된 피부로, 또한 맑고 투명한 새하얀 피부로 재생된다.

뿌리는 보톡스 효과의 '나르시스 에센스'제품은 기존의 진피까지 흡수되지 못한 제품들과는 달리, 주요 성분인 펩타이드라는 신기술로 엣센스를 저분자화하여 피부의 깊은 곳, 진피까지 흡수되어 엘라스틴,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표피에서의 변화가 아닌 진피에서부터 일하고 역할을 다하여 채워지므로 피부를 탱탱하게 한다.



또한 모세혈관까지 청소하고 영양분을 공급하여 하얗고 윤기있게,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효과를 낸다.
펩타이드외에도 오션 콜라겐, 인삼 캘러스, 포도 캘러스등.. 피부건강에 큰 역할을 행하는 여러 자연 물질들이 들어있어 진정 피부 깊숙히 놀라운 일을 행하며 혁신적인 결과를 나타낸다.

스킨, 로션, 엣센스, 영양크림, 아이크림, 수분크림, 나이트크림, 얼굴팩.. 점점 많아지는 화장품으로 인해 여러가지를 밸런스 맞춰서 써야하는것은 물론, 각각의 비용과 시간을 무시할 수 없다. 하지만 나르시스 하나만 있으면, 봄, 여름, 가을, 겨울, 1년, 4계절동안 어떠한 제품도 필요치 않다.

아주 편리한 제품으로 미스트와 같이 손대지 않고 뿌리기만 하면 된다. 손으로 떠서, 또는 손으로 비벼서 쓰는 제품들은 손의 세균으로 인해 제품을 다 쓸때가 되면 80% 이상의 영양분이 손실된다. 나르시스는 손으로 제품을 만지지도, 손을 얼굴에 댈 필요도 없다. 화장한 후에도 촉촉히 뿌리기만하면 된다.

사용 방법은 아침에 세수하고 나르시스를 20cm-30cm 거리에서 한 번 전체를 뿌려준다. (얼굴과 목) 어느정도 흡수되면 2분 정도 후 한번 더 뿌려주시고 BB크림이나 파운데이션등, 원하는 화장을 한다. 그 후에 한번더 뿌려 준다. 화장을 원치 않으시면 나르시스로 충분하다. 이렇게 3번 뿌린것을 1세트로 하여, 아침에 1세트, 저녁 세안후에 1세트로 뿌려준다.

효과를 많이 원하면 처음 1병(120ml)을 하루에 4세트, 5세트 뿌려주면 놀라운 효과를 확인 할수 있다.

'나르시스 에센스'는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

· 비염으로 막힌 '코' 이것 갖다대니 뻥~ 뚫려…
· 입냄새 30초 만에 한번에 없애는 간단한 방법
· 잇몸병 오래 방치했다간…암·치매 일으킨다
· 눈 건조,침침,뻑뻑한 눈 방치하면 결국 시력이 나빠져
· 걸을 때마다 발바닥을 꾹꾹 마사지하네…
· 스타들의 탄력 光피부 관리 비밀…
· 몸과 마음을 다스리는 '차', 증상에 따라 치료가능
· 당뇨·전립선 환자는 꼭 아연섭취량 당부해…
· 뭐해 먹었는지 알겠다! 냄새 때문에 너무 속상할때에는~
· '사라지는 냄새와 연기' 수상한 오븐+프라이팬?
· 왕 영조가 즐기던 무병장수를 위한 보약…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