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아이비리그 강사진 참여 온라인SAT특강

언제 어디서나 무제한반복시청학습 진도 관리

하버드 프린스턴 예일 코넬 브라운 MIT 출신 강사진들의 SAT/PSAT 온라인 강의 프로그램인 스터디-얼롱닷컴(www.Study-Along.com 이하 '스터디얼롱')이 코리아데일리 핫딜에서 인기다.

2012,13년 핫딜에서 최고히트상품판매를 기록한 '스터디 얼롱 3개월 & 5개월 코스 상품권'은 방학 시즌이 되면서 학생들의 수요가 많아져 현재 앵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스터디얼롱은 SAT/PSAT 강의 전문 온라인 교육 사이트로 아이비리그 출신 전문 강사진들이 기초부터 탄탄하게 잡아주는 10분 레슨으로 유명하다.

다른 사이트에서 경험할 수 없는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설명과 예시로 개념부터 머리에 쏙쏙 박힐 뿐 아니라 강사진들이 직접 쓴 샘플 에세이에 대한 설명과 팁을 통해 완벽한 에세이 쓰기를 지도한다. 총 100개가 넘는 세분화된 분야별 레슨들과 문제 풀이 동영상 뿐 아니라 모든 문제에 대한 자세한 해답 동영상이 함께 제공된다.

특히 온라인 강의이기 때문에 수강 기간 동안 언제 어디서나 편한 시간에 무제한 반복 시청을 할 수 있어 학생들의 바쁜 스케줄에 부담을 덜 수 있다. 또한 학생들의 날짜별 사이트 로그인과 레슨 수강 기록을 확인할 수 있어 수강 진도에 대한 학습 관리가 용이하다.



핫딜에서 수강권 할인 티켓을 구입 후 2015년 8월 31일 전까지 사이트에 등록 수강을 시작해야 하며 사이트의 모든 동영상은 애플/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태블릿, PC 에서 시청할 수 있다.

리딩, 라이팅, 수학 각 과목의 3개월 수강권을 정상가 149달러에서 9%할인한 135달러, 세과목 5개월 수강권은 350달러에서 15% 할인한 299달러에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

· 비염으로 막힌 '코' 이것 갖다대니 뻥~ 뚫려…
· 입냄새 30초 만에 한번에 없애는 간단한 방법
· 잇몸병 오래 방치했다간…암·치매 일으킨다
· 눈 건조,침침,뻑뻑한 눈 방치하면 결국 시력이 나빠져
· 걸을 때마다 발바닥을 꾹꾹 마사지하네…
· 스타들의 탄력 光피부 관리 비밀…
· 몸과 마음을 다스리는 '차', 증상에 따라 치료가능
· 당뇨·전립선 환자는 꼭 아연섭취량 당부해…
· 뭐해 먹었는지 알겠다! 냄새 때문에 너무 속상할때에는~
· '사라지는 냄새와 연기' 수상한 오븐+프라이팬?
· 왕 영조가 즐기던 무병장수를 위한 보약…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