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58.0°

2019.12.12(Thu)

JTBC America '님과 함께2'… 안문숙·김범수, 얼떨결에 남해에서 하룻밤

[LA중앙일보] 발행 2015/06/26 스포츠 16면 기사입력 2015/06/25 21:56

'신혼부부' 안문숙-김범수가 남해에 위치한 박원숙의 집에서 하룻밤을 보냈다.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생활을 시작한 안문숙과김범수가 남해에서 장인 장모나 다름없는 박원숙-임현식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남해의 명소 '다랭이 마을'로 향한 네 사람은 그림 같은 풍경 앞에서 즐겁게 대화를 나누고 즉석에서 4중창단까지 결성하며 유쾌한 더블데이트를 즐겼다.

이후 네 사람은 탁 트인 바닷가와 맛있는 장어구이 집을 방문하는가 하면 결혼생활에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조언을 주고받으며 알찬 시간을 보냈다.

이어 안문숙과 김범수는 "자고 가라"는 박원숙-임현식의 권유에 예정에 없던 '남해의 밤'을 함께 보내게 됐다. 결혼 후 처음으로 외지에서 동침하게 된 셈. 마찬가지로 박원숙과 임현식 역시 시즌1에 이어 오랜만에 한 방을 쓰게 됐다. 이날 박원숙은 자연스레 침대 아래에 이불을 깔고 임현식의 잠자리를 챙겼다. 하지만 임현식은 틈만 나면 박원숙이 있는 침대 위로 올라가려 눈치를 살폈다. 그러나 임현식의 간절한 바람도 잠시. 박원숙은 "주책바가지"라며 임현식을 무참히 침대 밑으로 내동댕이쳐 웃음을 자아냈다.

두 커플이 함께 한 '남해의 밤'은 25일자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 8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JtbcAmerica.com 웹사이트를 통해 미국에서도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JTBC 프로그램 소개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