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피부처짐 없는 다이어트, 둘다 잡는 비법

스타들의 변신은 무죄! 최고의 성형 ‘다이어트’ … 판도라다이어트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큰 고민은 무엇일까? 바로 체중감량에 따른 피부노화다. 따라서 힘겹게 다이어트에 성공해도 피부손상으로 낙심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최근 다이어트와 피부건강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제품이 있어 화제다. 유스랩에서 출시한 ‘변정수의 뷰티케어-판도라다이어트’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판도라다이어트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감소와 피부주름, 탄력개선기능을 정식 인정받은 제품으로 10여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됐다. 체지방감소와 자외선에 의한 피부주름개선, 탄력효과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어 다이어트로 인한 피부처짐 등의 문제로 고민하던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다.



주원료는 ‘판두라틴’으로 식약처에서 2013년 건강기능식품 기능성원료로 인정한 바 있다. 특히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을 막아줄 뿐 아니라 체내에너지의 항상성유지를 위한 센서단백질을 활성화시켜 체지방감소에도 도움을 준다.

판두라틴은 핑거루트에서 추출한 분말이다. 생김새가 사람의 손 모양을 닮아 핑거루트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핑거루트는 인도네시아 열대우림지역에서 자생하는 생강과 식물로 사람의 손이 닿지 않는 청정지역에서 자라며 열대아시아 국가들에서 향신료나 근육통, 감기, 관절염, 충치, 위장장애 등의 질병치료에 민간요법으로 사용됐다. 아시아지역에서는 피클, 카레, 음료 등 전통요리에 다양하게 이용돼 왔다. 이밖에도 필발추출물, L-아르기닌이 함유됐으며 비타민 5종, 비타민E, 비타민B1, 비타민B6, 나이아신, 판토텐산 등이 원료로 사용됐다. 나이아신은 체내에너지생성을 돕고 판토텐산은 지방·탄수화물·단백질대사와 에너지생성에 도움을 준다.

판도라다이어트는 우리나라사람에게 적합한 맞춤형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가 급상승 중이다. 무엇보다 식생활, 체질, 체형 등이 다른 외국인이 아닌 우리나라사람을 대상으로 임상시험을 완료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시험결과에 따르면 12주간 판두라틴을 섭취한 성인의 체중, 체지방률, 체지방량, 허리둘레가 의미 있게 감소했으며 피부수분 38%, 피부윤기 47%, 피부탄력은 2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판도라다이어트는 지난 3월 미국 300만달러 수출계약을 체결해 미국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판도라다이어트는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