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사고> 불황타개 ‘중앙한인업소록’이 해법, 2016 중앙한인업소록 접수

중서부 1등 업소록·최대 발행 부수
젊은층 선호도 1위, 스마트폰 앱 연계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업소 찾는다
패키지-선납 할인혜택 제공

명실상부한 중서부 1등 업소록인 ‘중앙한인업소록’이 2016년 광고주를 초대합니다. 최다 업소 리스트 수록에 최다 발행부수를 자랑하는 중앙한인업소록은 정확한 정보에 산뜻한 디자인, 이용이 편리한 업소록으로서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16년 중앙한인업소록은 손 안에서 움직이는 업소록 ‘중앙스마트폰업소록 앱’과 연계해 불황 탈출에 한 몫을 담당할 제2의 사업파트너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중앙한인업소록’은 단순히 업소 전화번호 안내를 넘어 이민생활의 길잡이로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중서부 지역 한인업체 및 단체, 관공서의 전화번호를 총망라할 뿐만 아니라 2016년 판에는 부록을 강화해 생활에서 법률상식까지 실생활에 꼭 필요한 정보을 담아낼 예정입니다.

특히 중앙한인업소록에 수록된 모든 업소가 등록된 ‘중앙스마트폰업소록 앱’은 구글 GPS를 이용,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업소를 검색해 주며 문자전송 서비스와 더불어 원하는 업소와 원터치 전화연결 및 찾아가는 길 안내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등 ‘스마트’한 업소록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한인 1.5세와 2세들 그리고 유학생 등 스마트폰이 필수품인 젊은이들에게는 ‘중앙스마트폰업소록 앱’은 꼭 받아야 할 필수 앱으로 자리매김 한 지 오래됐습니다.
또 타주를 방문하는 한인들과 한국에서 시카고 및 중서부를 방문하는 이들에게도 편리한 기능이 알려지며 ‘중앙스마트폰업소록 앱’은 생활필수 앱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중앙스마트폰업소록 앱’은 시카고를 비롯해 미 전역 8만여 개의 한인업소 정보가 수록돼 있으며 현재까지 앱 다운로드만 20여만건에 이르고 있습니다.
‘시카고 및 중서부 한인 비즈니스 활성화에 기여할 ‘2016년 중앙한인업소록’으로 성공의 주인공이 되십시오.

1년 골드회원, 프리미엄 서치 회원 등으로 분류해 한인업소록과 ‘중앙스마트폰업소록 앱’을 함께 패키지 접수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 선납할 경우 1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년간 무료로 스마트폰업소록 앱의 회원으로 가입됩니다.


중앙한인업소록에 대한 광고주와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기대합니다.

접수 및 문의=847-228-7200(교환 125·126).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