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사파리 텐트에서 럭셔리한 캠핑, 미국 최고 글램핑 명소 6

도요타와 함께하는 여름 나들이 정보 Let's go Places!

복잡한 도시를 떠나 자연의 일부가 되어보는 캠핑의 낭만, 여기에 화려하고 안락한 최신 설비를 갖춰 럭셔리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면? 최근 가장 핫한 캠핑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글램핑’은 ‘화려한' '매력적'이라는 의미의 'glamorous'와 'camping'이 결합된 것으로 말 그대로 화려하고 럭셔리한 캠핑을 뜻한다. 자연의 품 속에서 트래킹이나 바이크, 하이킹과 카약 등을 즐기며 아무런 준비도 필요없이 완비된 아늑한 잠자리에서 느긋하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는 미국 최고의 글램핑 명소 6곳을 소개한다.


1.엘 캐피탄 캐년 El Capitan Canyon,CA

▶11560 Calle Real, Santa Barbara, CA 93117
▶866-352-2729
▶$145/night and up
▶http://www.elcapitancanyon.com







샌타 바버러에서 북서쪽으로 30분 거리의 바닷가 숲 속에는 꿈결같은 사파리 빌리지가 자리잡고 있다. 엘 캐피탄 캐년(El Capitan Canyon)은 100여개의 오두막과 사파리 텐트가 언덕을 따라 장관을 이루고 있는 글램핑 최적지다. 엘 캐피탄 주립공원의 숲 속 드라이브 코스를 따라 캐빈과 텐트가 설치되어 있으므로 야생 동물들과 자유롭게 어울리는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도 무엇보다 해변 공원에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바다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글램핑 명소라는 점이 매력이다. 나무 보드 위에 설치된 캔버스 텐트나 화장실과 부엌을 갖추고 있는 삼나무 오두막 중 원하는 숙소를 고를 수 있다. 무료 크루즈 자전거가 제공되며  서핑 강습, 고래 관찰, 카약과 와인 시음 그리고 여름 콘서트까지, 낭만적인 캠핑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가까이에 마켓이 있고 델리와 수영장, 마사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2. 트리본즈 리조트 Treebones resort, Big Sur, CA

▶71895 Hwy 1 Big Sur, California 93920
▶877-424-4787
▶$130/night
▶http://www.treebonesresort.com





Flckr : emdot

허스트 캐슬(Hearst Castle)에서 북쪽으로 한 시간, 빅서(Big Sur) 해안을 따라 오르면 소박한 분위기의 트리본즈 리조트(Treebones Resort)에 도착하게 된다. 트리본즈 리조트는 레드우드 숲 속에 16동의 몽골과 시베리아 유목민들의 전통 텐트인 유르트가 자리잡고 있는 곳으로 운치있는 글램핑에 최적의 장소다. 어느 유르트에 들어가도 광활한 태평양을 바라보는 기막힌 뷰를 즐길 수 있고 실내에는 퀸사이즈 침대와 카우치, 완벽한 설비가 갖춰진 싱크대와 히터, 전등이 갖춰져 있어 자연의 멋을 만끽하면서도 럭셔리한 편의 시설을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캠핑장이다. 데크에 마련된 의자에 앉아 해지는 노을을 바라보는 낭만은 트리본즈만의 매력이다. 리조트 단지에는 레스토랑, 스시바, 핫터브 수영장과 스파, 바다 전망의 야외 바까지 갖추고 있어 하이킹과 카약, 마사지와 요가 등을 즐긴 저녁에는 한 잔의 와인이나 시원한 맥주와 함께 평화로운 저녁 휴식을 즐길 수 있다.


3. 샌디에이고 사파리 동물원 로어 & 스노어로어 사파리 Roar& Snore Safari, San Diego, CA


▶15500 San Pasqual Valley Rd, Escondido, CA 92027
▶619-718-3000
▶$140/person and up
▶http://sdzsafaripark.org/safari/roar-snore-safari



샌디에이고 도심에서 북쪽으로 30분 가량 이동하면 아프리카 동물들과 야생의 벌판에서 하룻밤을 지내는 놀라운 경험을 해볼 수 있다. 샌디에이고 동물원(San Diego Zoo)의 자매 시설인 샌디에이고 사파리 동물원(San Diego Zoo Safari Park)의 로어 & 스노어 사파리(Roar & Snore Safari)프로그램은 기린, 코뿔소, 가젤, 영양 등 이국적인 동물들이 풀을 뜯는 거대한 초원 한복판에 마련된 46개의 안락한 사파리 텐트에서 숙식하는 이색 캠핑 체험을 제공한다. 연중 내내 다양한 주제의 이벤트가 제공되며 1박2일 사파리 투어에는 다양한 활동이 포함되어 있다. 동물원 폐장 후에 동물들을 만나볼 수도 있고, 캠프파이어와 디너, 간식, 기념품이 제공된다. 한가로이 풀을 뜯는 야생 동물들을 바라보면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고 사파리 동물원이 개장하기 전에 호젓하게 야생 동물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다.


4. 글라시에 언더 캔버스 Glacier Undercanvas, MT

▶10780 Old Highway 2, Coram, MT 59913
▶(406) 219-0441
▶$95-$425 /night
▶glacierundercanvas.com



Flickr : vynsane

Flickr : vynsane
몬태나주의 플랫헤드 리버에서 1.6km거리에 있는 글라시에 캔버스는 럭셔리한 사파리 텐트를 갖춘 글램핑의 명소다.
유명한 글라시에 국립공원에서 7마일 거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티피와 사파리 텐트, 트리하우스, 캐빈 등 다양한 글램핑 옵션을 갖추고 있어 예산과 규모에 맞춰 선택의 폭이 넓다. 개별  텐트마다에는 는 매트리스 패딩, 슬리핑백, 베개, 담요, 타월, 사파리 체어, 테이블과 랜턴 등 캠핑 편의시설이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으며 다이닝 공간이나 개별 욕실이 포함된 옵션도 선택할 수 있다.  애완동물도 데리고 올 수 있으며 유닛 옵션에 따라 에어컨 설비나 오븐과 마이크로웨이브가 포함된 키친도 선택할 수 있다.
자전거를 대여해서 주변을 둘러보거나  12km 거리에 있는 글라시에 국립 공원과 헝그리 호스 리저버를 방문하기에도 용이하다. 플랫헤드 호수는 70km거리에 자리잡고 있다.  승마나 사이클링, 낚시 등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고 캠핑장에서 20km 거리에 글라시에파크 국제 공항이 자리하고 있어 접근성도 좋다. 

5. 파 메도우 Far Meadow, Yosemite Area, CA


▶42737 Old Yosemite Rd. Pakhurst CA 93644
▶http://far-meadow.com
▶$220 - $275 /night


Flickr:muklashy

Flickr:muklashy

파 메도우는 호젓한 캠핑을 원하는 사람, 요세미티를 좋아하지만 북적이는 것은 싫은 사람들을 위해 준비된 천국이다. 아름다운 메도우와 놀라운 밤하늘의 정경이 기다리는 곳. 요세미티 국립 공원과 가까운 시에라 국립 삼림지의 배스 호수 위쪽 14마일 거리에 자리잡고 있다. 
파 메도우의 아름다움은 20에이커의 프라이빗한 삼림에 둘러싸여 있다는 것 만이 아니다. 사이트에 세워진 3개의 멋진 캐빈은 제각각 개성과 장점이 있어 최신 설비의 주방과 욕실이 구비된 2개의 A형  캐빈과 아늑한 통나무 캐빈 중 취향에 맞는 숙소를 선택하는 즐거움이 있다. 다. 2-4명이 숙박 가능한 규모로 캐빈 전체를 이용할 경우 총 12명까지 숙박이 가능하다. 추가 인원이 있을 경우 캐빈 옆에 2인용 티피 텐트를 설치하여 운치있는 캠핑을 즐길 수도 있다. 최소 3박 예약을 해야 하며 클래식A프레임 캐빈은 $275 , 로그 캐빈은$250 이다.



6. 모압 언더캔버스  Moab Undercanvas, UTAH

▶13784 US-191, Moab, UT 84532
▶(801) 895-3213
▶http://www.moabundercanvas.com
▶$89 - $425 /night 2인 기준


Flickr: 7tmm

Flickr: 7tmm
유타주 모압 북쪽 7마일 거리에는 40에이커에 달하는 글램핑 장소가 있다. 태양빛에 녹아들며  자연과 하나가 되어 모압 사막을 탐험하고 싶은 여행자들에게는 최적의 글램핑 캠프다. 세계적인 명소인 캐년랜즈와 아치스 국립공원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장관을 어떤 방해물도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연인과 가족 휴가지로 좋으며 에어벌룬, 하이킹, 등산, 록 클라이밍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므로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적당하다. 특히 모압 데저트에서 바라보는 석양은 이 글램핑의 압권이다.  26개가 세워져 있는 전통 양식의 티피 렌탈 비용은 1박에 197달러에서 시작하며 킹사이즈 침대와 샤워,  화장실, 싱크 설비를 모두 갖추고 있으며 타월과 린넨이 제공된다. 사이트 내에 바비큐 장소도 있으며 숙박 옵션에 따라 티피 내부에 설치된 프라이빗 배스룸을 사용하거나 별도로 마련된 배스룸 트레일러를 이용할 수도 있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