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4.0°

2020.10.25(Sun)

[알림] 칼리지페어 10주년 기념 이벤트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LA중앙일보] 발행 2015/08/20 미주판 23면 기사입력 2015/08/19 22:56

SAT·ACT·PSAT 모의고사
본지 독자는 무료로 응시

중앙일보가 주최하는 칼리지페어가 오는 9월26일(토) 캘스테이트(CSU) 풀러턴 캠퍼스에서 열립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중앙일보 칼리지페어는 특별히 LA와 오렌지카운티에서 SAT/ACT, PSAT 모의고사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모의고사 참가자는 오는 9월 12일과 10월 14일 실시되는 ACT와 PSAT 본시험을 앞둔 자녀들이 실전과 동일한 조건으로 시험을 치름으로써 대입 준비 상태를 점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특히 ACT와 SAT 에세이 전문 강사가 채점한 첨삭 결과지를 받을 수 있어 본 시험을 치르기 전 부족한 점과 보완할 점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ACT 모의시험 결과는 12일 시험 전에 결과지를 받게 되며, 나머지 시험 결과지는 칼리지페어 당일 현장에서 나눠드립니다. 또 이날 행사에서는 자녀 뇌적성 검사도 가능해 자녀에게 맞는 시험이 무엇인지 점검해 볼 수 있습니다. 모의시험 이후 대입 전략 수립은 칼리지페어 현장에서 전문가가 제공하는 정보와 자녀 '뇌적성 지수(Brain Suitability Index)'를 통해 진로 선택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중앙일보 독자는 뇌적성검사와 ACT/개정 SAT/PSAT 모의고사 모두를 무료로 응시할 수 있습니다. 비독자의 경우는 10주년 특별가로 참여할 수 있으나 크레딧 카드 예약이 필요합니다. LA와 O.C.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장소 문제로 수용인원을 제한시켜 조기마감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접수는 칼리지페어 홈페이지(collegefair.koreadaily.com)에서 가능합니다.

관련기사 미리 보는 2015 칼리지 페어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조앤 박 재정전문가

조앤 박 재정전문가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