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3분 이면 끝? '집에서 하는 셀프 헤어 매니큐어' 화제

크리닉+컬러링+코팅 All-in-One! 한국 홈쇼핑 누적 70만개 이상 판매 기록

본격적인 여름으로 접어들면서 고급스러우면서도 밝고 발랄한 색상으로 머리염색을 하고자 헤어샵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러나 염색 후 1개월이 지나면서는 모발 손상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을 수가 없다.

또한 머리가 계속 자라기 때문에 머리 뿌리 근처 머리색과 달라 얼룩덜룩 보여 주기적으로 계속 염색했던 색으로 염색을 해야 해서 비용적인 부담도 발생한다.

하지만 이제는 굳이 미용실에 가지 않아도 이러한 고민을 말끔히 해결할 수 있을 듯하다.



집에서 직접 염색이 가능하고 빛나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는 좋은 염색약을 이용하면 훨씬 더 경제적으로 염색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단 3분의 마법 같은 변화를 할 수있는 에스프레소 셀프 매니큐어로 느껴 보는 건 어떨까.

‘에스프레소 케라틴 헤어 매니큐어’는 3분만에 원하는 컬러와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바꿔 주어 아름다운 셀프 연출을 할 수 있다.

초콜릿향의 크림 타임 헤어매니큐어로 제품 사용 시 흘러내리지 않아 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하루 3분 투자로 4주 동안 빛나는 샤이닝 헤어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아보카도, 코코넛 등에서 추출된 단백질 성분이 모발에 식물 단백질을 코팅하여 탄력 있는 머릿결과 자연스러운 색상 연출을 동시에 해결해 주는 셀프 매니큐어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PH 4.5~5.5를 유지한 약산성 제품으로 모발 큐티클층 손상을 방지하고 단백질 결합 효과와 모발 코팅 기능을 향상시켜 주어 컬러 유지력을 연장시켜 주는 신개념 제품으로, 레드와인, 다크브라운, 바이올렛 등 총 9가지의 색상이 있어 본인의 취향대로 선택이 가능하다.

제품은 어깨 정도 기장을 기준으로 약 6~7회 사용 가능한 분량이며, 산화제와 암모니아가 첨가되지 않아 독한 화학 냄새 없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올 여름에는 ‘에스프레소 케라틴 헤어 매니큐어’로 집에서도 아름다운 컬러와 찰랑 거리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보자.

'에스프레소 케라틴 헤어 매니큐어'는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



· 비염으로 막힌 '코' 이것 갖다대니 뻥~ 뚫려…
· 입냄새 30초 만에 한번에 없애는 간단한 방법
· 잇몸병 오래 방치했다간…암·치매 일으킨다
· 눈 건조,침침,뻑뻑한 눈 방치하면 결국 시력이 나빠져
· 스타들의 탄력 光피부 관리 비밀…
· 몸과 마음을 다스리는 '차', 증상에 따라 치료가능
· 당뇨·전립선 환자는 꼭 아연섭취량 당부해…
· 뭐해 먹었는지 알겠다! 냄새 때문에 너무 속상할때에는~
· '사라지는 냄새와 연기' 수상한 오븐+프라이팬?
· 왕 영조가 즐기던 무병장수를 위한 보약…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