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2주 단기간 다이어트, 체중유지에 좋은 바디엔솔루션

물한모금을 마셔도 가볍게 탄력있는 바디를 완성

날씨가 풀리면서 여성들의 옷차림이 한껏 가벼워지고 있다.

여름을 맞으며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은, 무엇보다도 겨울 내내 늘어난 군살을 어떻게 빼야 할지에 대한 걱정과 고민을 하게될 것이다.

하지만 노출의 계절인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 결심을 하여도, 실제로 목표체중 감량에 성공하는 것은 무척이나 어려운 일이다.

체중감량 실패의 가장 큰 원인은 무엇일까?



대부분이 다이어트를 결심하면서 헬스클럽을 생각하는데, 지루하다는 생각을 받게 되면서 잦은 회식과 야근으로 운동시간을 빼먹기 일쑤이고, 식단을 제대로 챙기지 못하여 효과를 보지 못하고 포기하는 경우가 다반사이다.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을 위하여 다이어트를 도와준다는 수많은 다이어트 보조제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천연 유기농다이어트 요법부터 섭취한 음식물의 칼로리를 80% 이상을 컷팅 해준다는 칼로리컷 제품까지 다양하다.

하지만 보조제품을 사용하고도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사람들은 생각보다 적다.

가장 큰 이유는 다이어트 보조제만 믿고 평소와 똑같은 식사량, 혹은 조금 더 늘어난 식사량으로 인하여 오히려 요요현상이 오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이며, 개개인 별로 체질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같은 제품을 사용하더라도 효능이 다르기 때문에 다이어트 제품을 선택할 때는 개인의 체질 및 성향을 고려하여야 한다.

최근 출시된 바디엔솔루션은 “먹기만 하면 반드시 살이 빠진다”라는 자극적이고 평준화된 다이어트 보조제들의 트렌드가 아닌, 현대인들의 바이오리듬에 맞게 식단을 적절하게 구성하여 몸매관리뿐만 아닌 체질개선, 장 건강관리 및 피부관리 등에 주안점을 두어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이라는 슬로건으로 출시가 되었다.

또한 바디엔솔루션은 다이어트 전문가들이 다년간 실험한 결과를 바탕으로 제작이 되었으며, 체중관리사의 엄격한 검증을 통하여 단기간 체중조절을 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다이어트 프로그램 솔루션이다.

바디엔솔루션의 네가지 제품을 활용하여 하루 두끼는 일반식, 한끼는 바디엔솔루션을 활용하면서 각각의 제품을 섭취해주면 충분히 건강한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다.

평소에 하루 2회씩 차전차피, 프로바이오틱스를 활용한 바디엔화이바를 식사 후 섭취해주면 숙변제거 및 장내 환경을 개선하여 다이어트 하기에 좋은 몸을 구성해주며, 또한 멀티비타민과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한 바디엔수를 활용하여 체중조절에 반드시 필요한 수분보충 및 신체밸런스를 맞춰 주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준다.

게다가 바디엔수는 체지방을 분해하며 혈중 콜레스테롤을 개선하는 L카르니틴과 마테추출물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또한 일시적인 셀룰라이트 감소효과와 피부탄력 증가, 혈액순환 개선 및 피부에 직접적인 자극을 주어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는 바디엔붐, 식사 대용으로 복용 증시 포만감을 느낄 수 있으며, 체지밤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진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성분이 포함되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축적되는 것을 막아주는 바디엔 자임을 사용하면 효과적으로 체지방을 감소시켜 주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실제로 바디엔솔루션을 사용해 본 체험자들이 규칙적으로 식사를 하면서 하루에 30분씩 만 운동을 해주어도 건강한 다이어트, 꿈의 다이어트를 실현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입을 모은다.

바디엔솔루션 관계자는 “다이어트에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은 불규칙한 식습관과 운동량 부족이라 할 수 있다. 바디엔솔루션을 활용하면 건강까지 모두 챙기며 살을 뺄 수 있기 때문에,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가장 최적화 되어있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부작용이나 요요현상 없이 살빼기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



· 비염으로 막힌 '코' 이것 갖다대니 뻥~ 뚫려…
· 입냄새 30초 만에 한번에 없애는 간단한 방법
· 잇몸병 오래 방치했다간…암·치매 일으킨다
· 눈 건조,침침,뻑뻑한 눈 방치하면 결국 시력이 나빠져
· 스타들의 탄력 光피부 관리 비밀…
· 몸과 마음을 다스리는 '차', 증상에 따라 치료가능
· 당뇨·전립선 환자는 꼭 아연섭취량 당부해…
· 뭐해 먹었는지 알겠다! 냄새 때문에 너무 속상할때에는~
· '사라지는 냄새와 연기' 수상한 오븐+프라이팬?
· 왕 영조가 즐기던 무병장수를 위한 보약…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