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그냥 차고만 있어도 뱃살 고민, 줄일 수 있다고요?

뱃살과의 힘든 악연 이제 벗어나자! 복부강타 체지방을 확~~

파워풀한 진동으로 복부 전체를 관리해 주는 2013년형 ‘비바토네이도'가 250만개 판매돌파 기념행사로 기존가 199달러에서 75% 전격인하한 49달러에 한정판매된다.

점점 더워지면서 노출이 심해지는 요즘, 몸 이곳 저곳 지방덩어리, 출렁거리는 뱃살이 여간 고민스러운것이 아니다.

10년, 20년을 방치한 뱃살고민, 그 고민의 고리를 끊어보자. 초강력 힘 ‘원더허리케인’은 5개의 강력 진동기에 의한 복부 및 옆구리, 히프, 팔다리까지 관리가 가능하여 큰 인기를 한몸에 받아왔다.

벨트 표면온도 (52도~57도)의 강력한 온열기능으로 탁월한 찜질기능까지 겸비하여 온열과 진동의 동시 사용으로 더욱 더 효과 만점이다.



리듬감있는 총4가지 진동모드, 회전진동, 물결진동, 훌라후프진동, 종합순환진동의 총 4가지 진동모드로 취향에 맞게 진동모드를 선택, 지겹지 않고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뱃살, 옆구리살, 등살까지 훌라후프 처럼 360도 4방향 전체를 1단계 파워강타, 2단계 수축 이완, 3단계 쥐어짜듯 힘있게, 4단계 쾌속강타, 총 4단계의 강력모드로 다이나믹하게 동작하는 고성능을 지녔다.

'비바토네이도'는 뱃살 대강타 모터5개(각4,500 RPM, 총 22,500 RPM)와 53도 온열기능을 그대로 탑재한 ‘프리미엄급’이다.

책보면서, 설거지하면서, 청소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버터도 순식간에 쫘~악 녹여버릴 만큼 강력히팅 53도의 뜨거움으로 뱃속까지 뜨겁게 이완, 뜨끈뜨끈 지지면서 세게 자극하여 허리뱃살고민을 줄여준다.

무엇보다 큰 장점으로 “절대 힘들지 않다”는 점이다. 직장인은 회사에서, 학생은 책상에서, 어르신들은 바둑 두시면서, 집안 일하면서도, 운전중에도 몸은 운동시켜주는 효과를 발휘한다.

게을러서 운동하기 어려울 때, 시간을 따로 낼 필요가 없고, 야식, 술, 간식을 입에 달고 지내는 사람, 식욕을 참지 못하는 분, 아이낳고 부어서 살이 된 분, 이것 저것 다해보았지만 안돼서 다 포기한 분에게 특히 권장한다.

복부 강타 '비바토네이도'는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


* '비바토네이도'와 상품명, 컬러가 다르며 기능은 동일합니다

· 비염으로 막힌 '코' 이것 갖다대니 뻥~ 뚫려…
· 입냄새 30초 만에 한번에 없애는 간단한 방법
· 잇몸병 오래 방치했다간…암·치매 일으킨다
· 눈 건조,침침,뻑뻑한 눈 방치하면 결국 시력이 나빠져
· 스타들의 탄력 光피부 관리 비밀…
· 몸과 마음을 다스리는 '차', 증상에 따라 치료가능
· 당뇨·전립선 환자는 꼭 아연섭취량 당부해…
· 뭐해 먹었는지 알겠다! 냄새 때문에 너무 속상할때에는~
· '사라지는 냄새와 연기' 수상한 오븐+프라이팬?
· 왕 영조가 즐기던 무병장수를 위한 보약…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