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눈길 확~ 톡톡 튀는 아이디어 제품 쏟아졌다

'LA한인축제' 한국중소기업 우수상품 보니
건강제품, 화장품 등 업체별 판촉 후끈
셀카용 조명기기 등 이색적인 제품도

내일(4일)까지 열리는 LA한인축제에서는 한국 중소기업의 우수제품들이 한인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있다. 총 15개 업체가 참여하는 '한국 중소기업 우수상품 박람회'에서는 마스크팩부터 휴대폰 액세서리 등 한국 우수 중소기업들의 다양한 상품들이 전시.판매된다.

건강제품 총집합

이번 엑스포에서는 건강 관련 제품이 대세다. 건강용품 전문업체 네오메드는 관절보호대 및 무릎.손목 보호대 등을 선보였다. 네오메드 제품은 전세계 50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제품으로 한국 특허청으로부터 특허를 받은 제품이다. 네오메드의 유영호 대표는 "인체 공학적인 설계로 사용자가 착용했을 때 불편함이 없도록 한 제품이다"며 "특히, 허리보호대는 안정적인 고정력과 네오메시 소재를 사용해 통풍에 신경 쓴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수소 제조기도 눈길을 끈다. H2그룹은 '휴대용 수소 살균 미용 보습기'를 선보였다. 이 보습기는 생수 혹은 수돗물을 넣으면 살균 효과가 뛰어난 미스트를 생성하는 상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 및 피지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수소수 제조기'는 활성 수소수를 발생시키는 장치로 당뇨병, 뇌졸중, 간염 등 각종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밖에 델라텍스는 100%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와 노화예방, 건강식품 그린채소 청엽포르테, 레모비타, 배즙, 홍삼원, 집먼지 진드기 제거기 '진드기 닥터'도 선보였다.



실크 아미노산 화장품부터 동물 마스크팩까지

이번 박람회 기간동안 화장품 브랜드 '자은'은 다양한 실크아미노산 소재 기반인 화장품 아미노에이드, 프라임실크 A 등을 주력 상품으로 소개했다. 자은에 사용되는 실크아미노산은 청정 생태구역에서 재배한 실크로 천연 18종의 아미노산이 함유된 원료다. 여기에 꿀, 홍삼, 당귀, 황금, 쑥 등 다양한 추출물을 더해 토너, 에센스, 로션 등을 소개해 주부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한인주부 김선아씨는 "제품을 생산한 업체 관계자에게 실크아미노산의 효능을 직접 들으니 제품 신뢰도가 높아져 구매의사가 생겼다"며 호의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행사장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제품은 'SNP 동물 마스크팩'. 에스디생명공학이 선보인 동물 모양의 캐릭터 마스크팩이다. 이 업체 관계자는 "한국 최초로 시도한 동물 캐릭터 마스크팩은 피부관리 효과는 물론 재미까지 더해져 타인종 고객들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톡톡튀는 아이디어 제품

정원프린팅은 줄이 꼬이지 않는 이어폰인 '언타이드 이어폰'을 판매하고 있다. 특허를 받은 언타이드 이어폰은 고해상도의 사운드는 물론 잭보드에 사진을 부착할 수 있게 디자인된 아이디어 상품이다. 셀카족을 위한 LED 조명기기도 LA한인축제에서 인기를 얻었다. '셀뽕'은 휴대폰에 부착하는 조명기구로 어두운 곳에서 셀카를 찍을 때 사용하는 휴대폰 액세서리다. 30분 충전으로 24시간 사용 가능하다. 이밖에 훈민정음과 십계명을 디자인에 접목시킨 볼펜, 지갑과 수제 방향제도 눈길을 끌고 있다.

이성연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