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올 겨울 전자파 없는 코스코 판매용 온수매트 주목!

Costco 판매중인 유일한 온수매트, No 전자파, 무소음, 미국 전기안전인증 ETL 승인, 2년 무상수리 보증

요즘 날씨가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지고 창문조차 마음대로 열지 못할 정도로 추워졌다. 실내온도를 높이자니 난방비가 걱정되고 그렇다고 춥게 지낼 수도 없으니 겨울을 잘 이겨낼 수 있는 겨울철 이슈 난방 아이템 온수매트에 대해 알아보자.

온수매트는 옥장판 또는 전기매트와는 다르게 따뜻한 물을 순환시켜 기분 좋은 온기를 느끼도록 만든 제품으로,
전기열선이 직접 몸에 닺지 않는다는 점에서 전자파 및 화재 등으로부터 안전하다는 평가와 소비전력이 일반 전기매트보다 낮아 전기료를 아낄 수 있다는 장점 등으로 4-5년 전부터 인기가 높아져 금년에는 전기장판보다 3배정도 더 많이 판매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온수매트 열풍은 “인체에 유해한 전자파가 없고 화재 위험이 적어 건강과 안전을 동시에 만족하는 소비자 요구”에 맞아떨어지고, 한번 사용해본 사람들의 “정말 좋다”라는 입소문이 꾸준히 퍼지면서 비롯된 것이다.
온수매트는 물을 이용한다는 특수성과 물을 데우는 보일러 품질이 우선시 되어야 하는데 일부 저가 불량제품들로 인해 소비자 인식이 좋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최근에는 기술력과 A/S가 보장되는 제품들이 판매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온수매트를 살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전자파입니다. 온수매트 전자파에 대해서는 방송, 뉴스 등으로 화제가 되었는데, 무턱대고 아무거나 샀다가는 전자파로 인해 인체에 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자파실험 ETL 인증을 받았는지 매년마다 인증을 받고 있는지를 꼭 확인해야 한다.

그 중 아쿠아 온수매트는 미국 및 캐나다 북미 전기안전 마크인 ETL을 획득하고, 미국 캘리포니아주 난연시험(불꽃시험)을 통과한 최상위 제품으로 미국 정부에서 요구하는 안전관련에 대한 모든 것을 만족시키고 있다.
캐나다 코스코(Costco)에서도 판매되는 유일한 제품으로 안전과 품질이 보장되어 있고 2년 보일러 무상 A/S를 실시하고 있다.

소비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는 아쿠아 온수매트는, 보일러가 기울어지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장치부터 동파방지, 과열보호장치, Child LOCK 등 9가지 안전장치를 가지고 있으며, 침대 생활에 적합하도록 최고급 100% 순면으로 만들어 피부자극이 적고, 침대의 푹신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가볍고 부드러운 것도 다른 온수매트와 차별화 되어있다.

아쿠아 온수매트(Aqua Bedwarmer) 본사는 시애틀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품기획, 디자인, 판매 등 모든 것이 미국 실정에 맞도록 현지화 되어있다.
표준 침대 싸이즈인 “트윈, 풀, 퀸 그리고 킹” 4가지 크기가 준비되어 있고 “퀸 싸이즈와 킹 싸이즈”는 양쪽 분리난방 제품도 판매한다.

아쿠아 온수매트는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http://hotdeal.koreadaily.com)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무료배송이 포함된 가격으로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문의: (213)784-4628, 368-9828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