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영주권 취득에 원금상환 그리고 수익률까지 EB5 인기 이유

EB5 투자이민은 50만달러를 미국내 리저널 센터에 투자하면 직접 비지 니스를 하지 않는 것은 물론 투자지역에 거주하지 않고도 영주권을 받아 미국에서 거주할 수 있는 이민 프로그램이다.

특히 영주권 취득과 투자금 원금 회수라는 장점으로 한국은 물론이거니와 중국 그리고 아시안 국가의 이민자들에게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투자이민 중의 하나다.

하지만 원금회수 여부에 대한 확실한 보증이 없이 영주권을 획득할 수 있다는 사탕발림에 속아 투자금을 날리고 영주권도 획득하지 못한 사례를 종종 볼 수 있다. 한마디로 투자이민 사기로 인한 물적 심적 피해의 이민사기다.

EB5 투자이민 시 가장 고려할 부분은 뭐니뭐니해도 투자 원금 회수다. 영주권은 못받아도 그동안 한푼 두푼 모아온 돈이라도 보장된다면 그나마 위안이 될 수 있다. 투자 원금 회수를 위해서는 대출금 담보 설정, 제 3자 원금 보증,원금에 대한 보험 여부가 가장 큰 이슈다.



게다가 투자 원금에 대한 수익마저 생기면 금상첨화의 프로그램이 아닐 수 없다.또한 투자 기간 연장 옵션이 없는 프로그램이 안정적이다.

한국 최대의 미 투자이민 전문회사 국민이주는 12월로 다가온 미국 투자이민법 개정에 대비한 '미국 투자이민 연속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는 오는 14일 (토) 대치동 국민이주 본사 사옥에서 열린다.

50만달러를 리저널 센터에 투자하면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이 프로그램은 법 개정이 임박해 투자이민을 진행할 수 있는 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상태라 미국 이민을 고려중인 신청자들에게 이번이 마지막일 될 가능성도 높다.

국민이주가 엄선한 EB5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세미나는 ' LA 카운티 리젠시 팜스 팜데일'과 ' 아진USA 5차'에 대한 집중적인 설명회로 진행된다.

'LA 카운티 리젠시 팜스 팜데일' 프로그램은 노인 인구 증가로 수요가 급증한 노인복지 시설에 투자함과 동시에 안정적인 원금 상환은 물론 평균 4.4% 예상 투자 수익률을 보장하는 프로그램이다.

미국 사회의 고령화로 인해 리저널센터의 위험성이 낮아지면서 투자수익률까지 제시한 새로운 EB5 프로그램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아진USA 5차'프로그램은 투자기간 연장 옵션이 없는 유일한 프로그램이다 .기간 연장 옵션이 있는 프로그램은 5년 이상 최대 8년까지 연장되면서 투자 원금이 꽁꽁 묶이는 부작용이 있다. 하지만 '아진 USA 5차'는 아진USA가 자체 생산설비와 공장을 대출 상환용 담보 제공과 모회사인 아진사업과 대표이상의 대출상환 연대보증으로 안정적인 원금상환이 가능한 투자이민 프로그램이다.

미국 투자이민법 개정이 코앞에 다가왔다. 안전한 원금상환과 수익률까지 게다가 영주권 취득을 보장하는 이번 국민이주의 투자세미나는 성공적인 미국 이민의 마지막 지름길이 아닐 수 없다.

문의 : 한국 82 2 563-5638 www.e-mi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