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한국식 양념치킨·이태리 스파게티 집에서 즐긴다

샘표식품, 농심 아메리카, 한국인 입맛 앞세운 신개념 식품 선보여
한국식 양념치킨 소스, 즉석 웰빙 스파게티로 인기 외식 간편 조리

양념치킨과 스파게티는 한국인들에게 가장 대중적인 외식 메뉴 중 하나다. 미국에 살고 있지만 매콤달콤한 한국 양념치킨의 중독성있는 맛과, 다소 헤비한 미국 스타일 보다는 부담없이 산뜻한 맛의 한국형 스파게티 요리가 그리운 한인들에게 최근 대중적인 외식 메뉴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제품들이 속속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샘표식품 한국식 치킨소스 2종

2016년 창립 70주년을 맞이하는 발효명가 샘표 식품이 최근 한국식 치킨소스 2종을 선보였다. 샘표 치킨소스는 가정에서 간편하게 한국식 양념 치킨의 맛을 살려내는 제품으로 달콤한 간장 베이스에 마늘과 생강의 감칠맛을 더한 '간장 치킨소스(사진 왼쪽)' 와 매콤 달콤한 고추장 베이스에 마늘로 풍미를 더한 '매콤 달콤 양념 치킨소스(사진 오른쪽)' 두 종류다.

시판되는 양념치킨 처럼 뿌려먹거나 찍어먹을 수 있으며 햄버거, 핫도그, 만두, 너겟이나 치킨까스 돈까스 등 다양한 요리의 감칠맛을 내는데 그만이다.



또한 흔히 구입하는 프랜차이즈 프라이드 치킨이나 냉동 프라이드 치킨을 활용하여 양념 소스만 버무리면 손쉽게 한국식 양념치킨을 만들 수 있어 간편하다.

샘표식품의 간장 치킨소스와 고추장 양념 치킨소스는 온라인과 한인 마켓에서 판매된다.

온라인 구매처 : www.mysempio.com

농심아메리카 웰빙 스파게티 2종

한국인이 가장 흔히 먹고 손쉽게 요리할 수 있는 음식은 단연 라면이라고 너나 할 것 없이 입을 모은다.

상대적으로 이제는 비교적 대중적인 외식 메뉴로 자리잡았으면서도 스파게티는 라면처럼 쉽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여겨지지 않는다.

하지만 이제 집에서도 손쉽게 스파게티 음식을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 마켓에서 이것 저것 재료를 구입하고 레시피를 따라하기 위해 시계와 저울을 총동원할 필요도 없다.

농심아메리카에서 유일하게 미국에서만 출시한 스파게티 제품 '알프레도(사진)' 와 '아라비아따'는 각각 크림소스와 매운 소스를 베이스로 한 인스턴트 스파게티다.

알프레도는 넙적한 페투치니 면에 알프레도 크림소스가 곁들여진 상품으로 끓는 물에 면을 풀고 소스만 넣으면 7-8분 안에 최고급 알프레도 페투치니가 완성된다. 아라비아따는 둥근 부카티니면과 토마토 소스에 매운 고추를 넣어 매콤상큼한 맛을 내는 아라비아따 소스를 곁들여 완성한다.

두 제품 모두 화학 조미료가 전혀 들어있지 않은 소스 스프를 사용해 미국 FDA의 인증을 오래 전에 획득했으며 페투치니와 부카티니 모두 밀가루가 아닌 쌀로 만든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웰빙 파스타 요리를 인스턴트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환영받고 있다. 집에서 요리해 먹는 솔솔한 재미가 점점 다양해지고 있다.

조인스 아메리카 김윤수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