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홈 LA NY Chicago SF DC Atlanta Montgomery Texas Seattle San Diego Vancouver Toronto 한국중앙일보
> 뉴스 > 경제/IT > 생활경제/소비자
기사목록|  글자크기
청소를 쉽고 편하게 '물걸레 청소의 신세계가 열렸다'
  • 댓글 0
[조인스아메리카]    기사입력 2016/01/06 09:56
  • 스크랩
최근 쉽고 간편하게 물걸레질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물걸레청소기가 관심을 끌고 있다. 이 물걸레청소기는 무릎을 꿇고 땀을 흘려 바닥을 닦을 필요 없이 빠르고 쉽게 물걸레질을 할 수 있어 주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그 중 국내에서 제조 생산된 아너스 ‘듀얼 회전 물걸레청소기’는 주부 및 실구매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사랑 받으며 높은 판매량을 이어가고 있다.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아너스 물걸레청소기는 강력한 모터가 양쪽 2개의 광폭물걸레를 1분에 250회의 속도로 회전시켜 단시간에 물걸레청소를 끝내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한 손으로 손잡이를 잡고 방향 조종만 하면 되기 때문에 관절과 근력이 약한 사람도 쉽게 사용 할 수 있다. 특히 소비 전력이 약 80w로 유지비용도 저렴해 경제적이며 약 48dB의 저소음으로 작동되기 때문에 이웃 간 층간 소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너스 관계자는 “물기에 의한 감전방지 장치, 모터의 과열방지장치, 강력모터의 힘을 제어할 수 있는 과부하 감지장치 등 안전설계를 꼼꼼히 했다”며 “기능과 안전성이 떨어지는 유사품과 혼돈하지 말라”고 전했다.

이어 “짧은 시간에 물걸레 청소가 가능한 아너스 물걸레청소기는 워킹맘이나 맞벌이 부부 또는 음식점 점주와 같은 이들에게 시간을 절약해주는 제품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아너스 물걸레청소기는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http://hotdeal.koreadaily.com)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판매 중이다.




  • 스크랩

 

인기건강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