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하루에 한번 물처럼 마시면 다이어트가 된다

배변활동 원할에 도움을 주는 HCA+식이섬유 / 핸드백, 가방속에 1포씩 쏙!

물만 제대로 마셔도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물은 칼로리가 없을 뿐 더러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에너지 소비를 늘리기 때문에 몸 안의 노폐물이 잘 빠져 나가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또한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과도한 열량 섭취를 줄일 수 있다.

대부분 물의 섭취에 대한 인식은 높은데 비해 실천하고 있는 사람들은 그리 많지 않다. 통계청에 따르면 국내 20대 하루 평균 물 섭취량이 5.3잔으로 한국영양학회에서 제시한 일일 수분 충분 섭취량 2.1L (20대여성기준)에 훨씬 못 미친다. 호흡, 땀, 대소변 등으로 수분이 우리 몸에서 배출이 되며 음식으로 섭취하는 수분 이외에도 따로 물을 섭취해 주어야 한다.

하지만 물을 먹는 습관이 하루 아침에 고쳐지기란 쉽지 않다. 그리고 밍밍하거나 비리다는 이유로 충분량을 마시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맛있게 마실 수 있는 다이어트 워터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식약처에서 인정한 체지방 감소 성분 중 유일하게 생리활성기능 1등급을 받은 주원료로 만든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건강기능식품에도 ‘급’이라는 것이 있다. 식약처에서 기능성 원료에 따라 기능성과 안정성을 고려하여 인증등급을 나누는데 생리활성1등급은 ‘OO에 도움을 줌’, 2등급은 ‘OO에 도움을 줄 수 있음’, 3등급은 ‘OO에 도움을 줄 수 있으나 관련 인체적용시험이 미흡함’으로 표시한다.

‘악마다이어트 아쿠아(망고), 레몬, 라즈베리’는 물처럼 하루 한잔만 마셔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어 출산 후 불어난 몸무게로 고민인 주부, 잦은 회식과 음주로 늘어난 뱃살이 고민인 직장인, 운동할 시간 없이 하루종일 앉아서 공부하는 학생들,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영양이 불균형한 현대인 등 누구나 손쉽게 안전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또한 수용성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변비 걱정 없이 다이어트를 할 수 있으며 비타민B1과 셀레늄이 함유되어 있어 운동이나 스트레스 등으로 발생하는 활성산소를 억제해주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글루코만난(곤약), 그린커피, 마테차, L-카르니틴, 키토산, 히알루론산, 콜라겐 등 다이어트와 뷰티에 도움을 주는 부원료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악마 다이어트 프리미엄 3종은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http://hotdeal.koreadaily.com)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판매 중이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