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쑈그맨’ 시카고 공연 기대하세요

출연진 인터뷰

시카고 공연을 앞선 뉴욕 공연을 매진 시키며 웃음을 전파한 ‘쑈그맨’ 공연 출연진들이 시카고 한인 팬들과 설레는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 미국과 시카고 방문이 모두 처음이라고 전한 출연진들은 시카고 한인들과 만나는 공연을 통해 자신들 또한 새로운 개그 소재를 얻는 계기가 되는 터닝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원효
특별히 농구를 종하하는 김원효는 “불스팀 흔적들도 찾고 싶다. 친한 개그우면 김신영이 최근 휴가차 시카고를 방문했던 사진을 봤다”며 “너무 가고 싶고 안 가면 안 되는 곳이라 생각했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팬들에게 너무 기대하지 말라고 전한 김원효는 “우리는 기대하고 왔는데. 팬 여러분들은 기대 안 해도 된다”며 “속을 비워놔야 우리가 채워준다. 너무 기대하고 도전적으로 받아 들이면 힘들어 진다. 편안하게 기다리고 계시면 찾아가겠다”고 전했다.
라이브 개그가 무엇인지 보여주겠다고 전한 김원효는 “공연으로 굳이 봐야 하는가. 뭐가 다르냐? 하겠지만 방송에서 했던 것들은 안보여줄 것”이라며 “방송에서 하지 말라고 했던 것만 보여주겠다. 라이브 개그의 진수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박성호
출연진 모두가 꿈속에서도 안 가봤을 것이라며 첫 마디부터 웃음을 전한 맏형 박성호는 “동포여러분들을 위한 많은 웃음이 준비 되었다”며 “웃고 즐기고 스트레스를 해소시킬 무대를 준비했다”고 소개 했다.
전화 인터뷰임에도 맛 배기 개그 부탁에 박성호는 “코리안 트래디셔널 전통 개그 입니다”며 곧바로 기자의 웃음을 터트리게 하는 유머를 선보였다. 그리고서 다시 한 번 “전화로 전한 맛배기 개그는 물론 공연에서는 안보여 드립니다” 고 전했다


김재욱
모든게 생소한 초년생 기분이라고 전한 김재욱은 “시카고는 38년만 처음 가는 곳이기에 모든 것 생소하고 처음이기에 설레다. 동포들 맞이하면서 반가울 것이다”며 “새학년에 올라 새반에서 맞는 느낌으로 새로운 관객들 궁금하기도 하고 개그에 대한 어떤 반응이 나올까 하는 마음이지만 같은 웃음 코드의 공감대 느끼게 될 것이다”고 전했다.
시카고 지역 팬들에 김재욱은 “미디어 매체로 보다가 직접 보면 더욱 반가울 것이고 낮설지 않다”며 “어색하지만 반갑게 팬들과 인사할 것이다. 개그콘서트에서 보던 모습 말고 라이브로 보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공연장 찾는 팬들 후회 않을 것이라 전한 김재욱은 “여러분 눈이 직접 카메라가 되어 다른 부분을 볼 수 있는 라이브 개그의 재미 느끼게 될 것이다”며 “마음 열고 찾아 주시면 좋겠다. 공연이 끝나고도 돌아가지 못할 정도로 아깝지 않은 인상적인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정범균
유재석과 닮은 캐릭터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가고 있는 정범균은 “시카고 공연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다”며 “한인분들 모두 반갑다. 따뜻한 공연 준비고 있다”고 전했다.
유재석과 닮은 캐릭터에 대해 정범균은 “닮은 것도 고유의 색이라면 색이다”며 “저만의 느낌 보여주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시카고 팬들에 대해 정범균은 “시카고 팬들 너무 만나고 싶다. 며칠 후부터 시카고 누비고 다닐 것”이라며 “서로 반갑게 인사하고 즐겁게 공연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종훈
뉴욕에서 만난 한 한인이 시카고는 코미디의 고향이라고 했다는 말을 들었다는 이종훈은 “코미디의 고향이지만 한국 코미디와는 거리는 있을 것이다”며 “하지만 이번 공연 경험들이 한국 돌아 갔을 때 새로운 개그 소재로서 도움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이번 미주 공연을 위해 한국 내 개그콘서트 등을 포함한 여러 방송과 스케줄을 쉬면서 참여했다고 전한 이종훈은 “이번 공연은 출연진과 팬들이 서로 같이 어떻게 생겼는지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며 “방송에서 보던 것이랑 똑같고 웃긴지 서로가 확인하는 자리로 왜 개그맨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고 강조했다.
이종훈은 “최고의 무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기대해도 좋다”며 시카고 공연의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쑈그맨 출연진들은 공연 하루 전 12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나일스 소재 아씨플라자에서 사인회를 갖는다. 지난해 말 인기를 모았던 JTBC화제의 드라마 ‘디데이’에서 은소율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인기 시트콤 ‘논스탑’의 하이틴 스타 출신 배우 김정화가 13일 공연 사회를 맡는다.

◇공연정보
▶공동주최: 중앙일보, 오메가 카드
▶특별후원: 아씨 플라자
▶후원: 뉴코지, 쌍용, 그릴온더락, 한신포차, 녹원, 주랑, 샤부야, 또와식당, 코어컴, 김희영보험, MEGA USA, 강스오토, 글로리아식품
▶일시: 2월 13일 저녁 7시
▶장소: 레지나 고교 (701 Locust Rd, Wilmette, IL 60091)
▶입장권 구입: 중앙일보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 또는 847-228-720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