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들판에는 봄 야생화, 산속에선 설국 펼쳐지는 블로그 마을

2월 블로그 포스트 Top 10

요세미티, 옐로스톤, 모뉴먼트 밸리에서 찾아낸 비경들 가득
뉴포트 비치 새벽 어시장과 아빌라 비치의 레저 정보도 관심


새봄을 재촉하는 캘리포니아의 야생화 들판과 한겨울의 멋이 가득한 요세미티의 설경이 어우러진 2월이었다. 끝없는 볼거리를 제공하는 옐로스톤의 장관과 모뉴먼트 밸리의 색다른 명소들도 인기를 모았고 독일 자동차 박물관의 진귀한 전시품들과 크로아티아의 고풍스러운 풍광들도 관심을 모았다. 상세한 내용은 http://blog.koreadaily.com/doumi에서 확인할 수 있다.(괄호는 닉네임과 블로그명)

1위>2016 야생화를 기다리며

샌 호아퀸 밸리에서 카리조 대평원, 샌타 마가리타, 앤털롭 밸리 등 주요 야생화 포인트의 2월 현재 모습과 함께 캘리포니아 야생화의 종류를 꼼꼼히 소개하여 유용한 정보가 되었다.(종이비행기, Tour & Mountain Guide)



2위>요세미티의 겨울 설경

눈이 내려 완벽한 설국을 이룬 요세미티의 환상적인 풍경을 주요 뷰 포인트마다 이동하며 아름다운 사진으로 고스란히 담아냈다.(주안, Dream&Hope)

3위>메르세데스-벤츠 박물관

자동차의 도시로 명성 높은 독일 슈투트가르트의 메르세데츠-벤츠 박물관에는 자동차의 역사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세계 최초의 경량 엔진 자동차를 만든 독일답게 각종 희귀 전시물들이 즐비한 박물관을 직접 방문하여 다양한 현장 모습을 사진으로 지상 전시했다. (서정, 곽노은의 음악과 인생)

4위>신비의 땅, Yellowstone 3부/ Grand Canyon& Bison

미국 최초이자 세계 최초의 국립공원인 옐로스톤의 광활한 볼거리 중 중요 포인트인 그랜드 캐년을 둘러보고 귀한 동물인 바이슨과 엘크들이 대자연 속에 자유롭게 오가는 흥미로운 장면을 생생한 사진에 담아 소개했다. (은향, 은은한 향기)

5위>Monument Valley의 숨겨진 비경

서부영화의 단골 배경으로 유명한 모뉴먼트 밸리에도 여전히 숨겨진 비경은 존재한다. 나바호족의 생활상을 들여다볼 수 있는 스페셜 투어를 통해 전통가옥과 의상, 일상의 모습들을 만나보았다. (들꽃사랑, 길 위에서)

6위>뉴포트 비치 새벽 어시장에서

125년 역사를 지닌 명물 생선가게 '도리 플릿' 으로 유명한 뉴포트 비치를 찾아 새벽 어시장의 활기와 색다른 멋을 사진과 함께 상세히 소개했다. (토마토 향기, 나의 토마토카페)

7위>크로아티아 두브르브닉크 성벽타고 돌아보기

아드리아 해안을 따라 놓인 두브르니크 성벽은 몽골족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 해안 절벽 지대에 건설되었다. 붉은 지붕으로 상징되는 두브르니크의 도시 풍경과 아름다운 아드리아해를 소개했다.(배낭이, Pablo의 배낭여행)

8위>코스코에서 당한 황당한 일

한인들이 많이 찾는 창고형 스토어 음식 코너에서의 불쾌한 경험을 통해 미국에서 경험하는 차별과 착오를 현명하게 구별하는 방법에 대하여 방문자들과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태산, 음지에 햇빛/100세의 해법)

9위>랜쵸 산타 마가리타에 진주같은 AYCE 스시

새롭게 관심을 끌고 있는 해산물 레스토랑을 찾아 여러가지 메뉴를 직접 맛보고 솔직한 평가와 리뷰를 사진과 함께 꼼꼼히 소개했다. (Michelle, 미쉘의 요리이야기)

10위>온천과 신선한 해물 요리도 즐길 수 있는 Avila Beach

LA에서 4시간 거리, 요트를 즐길 수 있는 피어와 어시장은 물론 핫스프링 리조트와 시카모어 온천까지 다양한 레저를 한곳에서 즐기며 캠핑도 할 수 있는 아빌라 비치의 여행 정보와 다양한 사진이 소개됐다.(lasan, 미국 오지트레킹)


조인스 아메리카 최주미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