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홈 LA NY Chicago SF DC Atlanta Montgomery Texas Seattle San Diego Vancouver Toronto 한국중앙일보
> 뉴스 > 경제/IT > 생활경제
기사목록|  글자크기
핸드드립 커피매니아의 필수 휴대품 '카플라노 클래식
  • 댓글 0
[LA중앙일보]    발행 2016/03/21 스포츠 22면    기사입력 2016/03/20 14:58
  • 스크랩
커피매니아와 관련있는 업계와 업종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하버드 대학에서 재미있는 연구결과가 나와 화제다.커피를 매일 마시면 수명이 연장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다.

하버드 공중보건대학이 최근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하루 3~5잔의 커피를 마신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조기 사망률이 15%나 낮았다고 외신이 보도했다.

나만의 커피 맛을 즐기는 매니아들을 볼 수 있다.

이들이 즐겨 마시는 것이 핸드드립 커피이다. 핸드드립은 1가지 원두를 가지고 드립 잔에 천천히 내려 커피 고유의 맛을 한껏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드립세트는 복잡하고 비용도 만만치 않고, 커피를 내리는 기법을 익혀야 하는 등 아주 번거롭다. 이런 번거로움을 한꺼번에 해결 할 수 있는 핸드 드립 세트가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빈스코프에서 출시한 커피 메이커 '카플라노 클래식' 은 드립포트 + 그라인더 + 필터드립 + 텀블러가 하나로 뭉쳐있는 올인원 커피메이커이다. 커피콩을 갈아 뜨거운 물을 컵에 내려 뚜껑까지 덮을 수 있는, 드립커피를 내리기 위한 필요 요소를 하나로 합쳐놓았다.

'카플라노 클래식'은 휴대가 간편하고, 사용법도 간단하고, 언제 어디서든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신선한 원두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다.

카플라노 클래식은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에서 판매 중이다.

▶문의:(213)368-9828/ 784-4628 인터넷 Hotdeal.Koreadaily.com


  • 스크랩

당신이 좋아할 만한 컨텐츠

 
recruit rent market car sale

인기건강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