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미주중앙일보 임광호 (왼쪽) 사장과 뉴스타부동산 남문기 회장 등 양측 관계자들이 지난 15일 뉴스타부동산 사옥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협력의 악수를 하고 있다. 김상진 기자 |
업무협력 체결에 따라 향후 뉴스타부동산을 통해 주택을 구입하는 바이어(Buyer)에게는 미주의 유용한 뉴스가 담긴 중앙일보가 제공되며, 뉴스타부동산의 28년 오랜 경험에서 나오는 생생하고 알찬 양질의 부동산 정보가 본보 지면을 통해 독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로컬 및 전국 부동산 시장의 트렌드가 보다 자세히 소개되고 향후 부동산 시장의 미래 흐름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된다.
미주중앙일보의 임광호 사장은 "중앙일보는 부동산을 포함한 한인 경제분야를 이끌어가는 선도자인 만큼 뉴스타부동산과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독자에게 유용한 부동산 정보는 물론 한인과 미국 및 글로벌 경제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양질의 콘텐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뉴스타부동산의 남문기 회장은 "현장 경험이 풍부한 뉴스타부동산 에이전트들이 쌓아온 실전 노하우와 고급 부동산 정보를 중앙일보 독자 등 더 많은 한인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윤석열 사퇴후 지지율 급등, 32.4%로 1위…이재명은 24.1%[KSOI]
바이든 쏟아낼 1조9000억 달러···호황 마중물이냐 금리발작이냐
뉴욕 경찰 또 흑인 과잉진압
마클 왕자비 100억짜리 폭로···"왕자 피부색 쑥덕, 극단선택 충동"
아이까지 동원해 마스크 화형식…코로나 방역저항에 美 좌불안석
코로나 2주 유급 휴가 추진
[지금 이 시각] '마스크 화형식' 개최한 미국 '노마스크' 시위대
‘서머타임’ 14일부터…오전 2시→3시로
바이든, '피의 일요일' 56주년에 투표권 확대 행정명령
'세계 22위 부호' 베이조스 전처, 평범한 과학 교사와 재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