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온라인 쇼핑몰이 필요하다면 Orangeshine.com을 이용하세요

최근 LA Downtown Fashion District을 중심으로 빠른 성장을 하고 있는 Online Wholesale Fashion Marketplaced, 'Orangeshine'이 인기다. 현재 200개 이상의 패션 브랜드 업체가 OrangeShine Marketplace를 통해서 Wholesale로 제품들을 Retail Buyers들에게 온라인으로 판매중이다. 자체 웹사이트가 없어 온라인 판매를 할 수 없는 패션업체는 Orangeshine .com을 통해 전세계에 자사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다. 한마디로 온라인 쇼핑몰을 갖게 되는 셈이다.

현재 OrangeShine에 입점하는 업체들이 늘고 있는 배경에는 다양한 E-Commerce의 전략 기술을 개발하고 전문 인력을 통한 데이터 분석 및 트랜드를 파악, Wholesale E-commerce와 접목 시키는 노하우에 있다. Orangshine의 장점을 자세히 살펴보면

첫번째로는Retail Buyer를 위해서 개발된 개인별 구매 취향 분석 시스템 (Personalized Shopping Experience) 이다.

현재 일반적인 다른 경쟁 업체의 경우 광고를 많이 하는 브랜드 위주로 판매가 되는 시스템이지만 OrangeShine같은 경우는 다양한 브랜드들의 개별 Identity 살려 각각의 브랜드에게 맞는 고정 고객을 만들어 주기 위해서 구매 취향 시스템을 운영한다.



해당 시스템은 Retail Buyers의 상품 클릭, 브랜드 선호도, 쇼핑 카트의 상품, 구매 기록등의 다양한 정보 분석을 통하여 각각의 바이어에게 구매가 높을 만한 브랜드를 선별해서 OrangeShine의 메인 페이지에 보여주게 된다. 또한 OrangeShine의 추천 시스템은 브랜드가 상품을 지속적으로 업로드하고 관리를 잘하면 그에 따라서 점수를 부여하고 해당 브랜드의 상품을 OrangeShine 웹사이트의 여러 페이지에 노출되도록 높은 빈도수를 제공한다.

두번째로는 현재 개발 중에 있는 브랜드를 위한 Wholesale 모바일 앱 이다. 이것은 현재 아이폰용과 안드로이드 용으로 개발 중에 있는데 개발완료 예정 시점은 7월 말이다. Orangeshine 사이트를 통해 판매하는 모든 브랜드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업체들은 자사 앱을 갖게 되는 효과를 얻는다.

Orangeshine.com의 론칭 배경은 축적된 Wholesale Marketplace 경험과 최근 3년 사이 Retail Buyers의 Mobile을 통한 웹사이트 방문 트래픽의 증가 때문이다. 2016년도 상반기는 작년보다 훨씬 많은 Retail Buyers가 Mobile또는 Tablet를 통해서 Wholesale Marketplace의 상품을 보고 또는 구매 한다는 분석 결과도 Orangeshine.com의 론칭을 앞당겼다.

얼마 전 Orangeshine.com은 기본적인 기능만을 탑재한 앱을 A 브랜드사에게 납품했는데 앱 스토어 등록 8개월 만에 총 10,000건 이상의 앱 다운로드가 이루어졌다. 매주 New Style이 나올 때마다 Mobile App의 알람 기능을 이용해 Notification을 보내고 많은 Retail Buyers들은 모바일 앱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신상품을 확인하고 구매까지 결정짓는 완벽한 모바일 쇼핑 시스템을 완성시켰다.

입점된 브랜드에게 무료로 앱을 제공하면 Retail Buyer들은 앱을 통해서 Linesheet 전송, Buyer의 상품 구매 또는Message 송수신을 하면서 Purchase Order에 관해 쉽게 Communicate 할 수 있게 된다.

현재 OrangeShine은 상품 업로드에 대한 제한이 없고 가입비, Monthly Fee등 모든 Fee를 Waive 해주며 Commission도 대폭 낮게 책정해 놓아 온라인 쇼핑에 관심 많은 업체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OrangeShine에 대한 브랜드 가입 문의는 Brand@OrangeShine.com 이나 (213)745-3001 ex103을 통해서 가능하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