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업소탐방 시로이 스시

23년간 지켜온 넉넉함이 일품
시카고 유일 한국산 활어횟집으로 유명
2대가 함께하는 대를 이은 손맛

한인 업소들이 밀집되어 한인상권을 형성하고 있는 밀워키길과 골프길이 만나는 곳에 자리한 시로이 스시는 23년 동안 한결같은 손맛과 푸짐하고 넉넉한 인심 그리고 해마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글렌뷰 타운의 위생검사에서 만점을 받는 깨끗함으로 정평이 나있다.

시로이 스시 스티븐 황 대표(메인셰프)는 16년 전 7년 동안 셰프로 몸담아 온 시로이 스시(당시 상호는 스시 야마토)를 인수, 지금까지 해당 지역의 요식업계의 터줏대감 역할을 해오고 있다.

한동안 시카고 지역에서 인기를 얻었지만 유통과 관리에 부담을 느껴 사라져 버린 활어회를 취급하는 유일한 활어횟집으로 명성이 자자하며 활어회와 함께 제공되는 한국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20여가지 넘는 기본제공 음식 일명 쓰기다시, 또한 매일 신선하고 깔끔한 메뉴들로 인기가 높다.

제주산 활 광어회, 해삼, 멍게, 산낙지, 전복, 도다리, 개불, 우럭, 아나고 등 활어와 함께 무엇보다 시로이 스시의 자랑은 1인당 30달러에 스시, 사시미, 마끼, 전복죽, 아나고, 과메기, 석화(굴), 튀김류(덴뿌라), 에다마메(삶은콩), 생선구이, 빈대떡, 샐러드, 고로케, 매운탕, 누룽밥 등이 모두 제공되는 시로이 정식(2인 이상 주문)이다.



또한 시로이 정식과 함께 1인당 35달러에 전복죽, 고로케, 빈대떡, 과메기, 시사모, 샐러드, 생선구이, 마끼, 에다마메, 매운탕, 누룽밥 등이 제공되는 꼼장어구이 정식(2인 이상 주문)도 인기메뉴로 자리잡고 있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제공되는 런치 스페셜로 덴뿌라 우동, 스파이시 시푸드 우동, 오징어덮밥을 7.99달러에, 회덮밥은 12.99달러, 벤토(런치)박스(셀본, 비프, 치킨, 돈까스 등)는 11달러~13달러, 마끼(2롤)를 9달러에 저렴하게 선보이고 있다.

스티븐 황 대표는 “육류 섭취 보다는 건강을 위한 일식 제공을 위해 매일 신선한 재료를 통해 최고의 메뉴, 최상의 식단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일체의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23년 단골 고객들이 잊지 않고 찾을 정도로 맛 또한 자신있다”고 소개했다.

주소=9717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
전화=847-965-4166
영업시간
월~토= 11am ~ 12am
일= 3pm ~10pm


정규섭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