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1.0°

2020.10.26(Mon)

건강요리법 배우며 시식해요

[LA중앙일보] 발행 2016/06/03 미주판 24면 기사입력 2016/06/02 23:37

LA북부한인회-글렌데일 한인재림교회 무료 강습
5일 오후 3시 선착순 100명

LA북부한인회 김춘식 이사장(왼쪽부터), 글렌데일 한인재림교회 최진성 목사, 북부한인회 이성일 회장, 강영호 수석부회장이 암 예방 건강요리 강습회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LA북부한인회 김춘식 이사장(왼쪽부터), 글렌데일 한인재림교회 최진성 목사, 북부한인회 이성일 회장, 강영호 수석부회장이 암 예방 건강요리 강습회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LA북부한인회(회장 이성일)가 글렌데일 한인재림교회(담임목사 최진성)와 손잡고 지역 주민들을 위해 암을 예방하는 건강요리 강습회를 무료로 실시한다.

건강을 지키는 좋은 음식에 대한 관심은 높지만 막상 무엇을 어떻게 만들어 먹어야할 지 난감해하는 한인들에게 구체적인 정보와 실질적인 요리법을 알려주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5일 오후 3시~6시 글렌데일 한인재림교회에서 열리는 강습회는 암예방 요리교실을 운영하며 '기적의 레서피'를 쓴 이수미씨가 강사로 나서 암 예방 요리의 기본과 원리, 건강요리 전반에 대한 설명을 해준다.

이씨는 오렌지카운티 지역에서 건강 요리사로 알려져 있는데 주변 사람들의 요청에 건강요리를 만들어 원가에 판매하는 봉사를 하고 있다.

이날 강습회에서는 포토벨라 샌드위치, 도토리 쟁반국수, 퀴노아 샐러드, 건강 무조림, 오트밀 현미잣죽, 마른파래 볶음, 피망 샐러드 김치 등 7가지 요리를 만들어 참석자들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한다.

건강요리의 핵심인 식초 대신 레몬, 설탕 대신 꿀 그리고 천연재료만을 이용해 만든 음식들이다.

LA북부한인회 강영호 수석부회장은 "글렌데일 한인재림교회가 지난 몇년간 소규모로 건강요리 강습회를 했는데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 이번에 행사 규모를 확대했다"면서 "오셔서 건강요리의 기본을 배우면 구체적으로 건강 식단을 짜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행사 참석은 무료지만 선착순 100명으로 자리가 한정돼 있어 미리 예약전화를 하는 것이 좋다.

▶주소: 4652 Eagle Rock Blvd. LA CA 90041

▶문의: (213)265-2372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