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브리핑] 20일 도산선생 세미나 외

20일 도산선생 세미나

미주3·1여성동지회(회장 홍순옥)가 '도산 안창호 선생에 대해 알아야할 10가지(Top 10 Things You Should Know About Dosan)'를 주제로 한 세미나를 내일(20일) 오후 6시30분 LA한인타운 인근 굿사마리탄병원(Moseley-Salvatori Conference Center, 637 Lucas Ave.)에서 개최한다. 세미나에는 '자신을 사랑하고 다른 이를 사랑하라'는 도산 정신과 리더십이 담긴 책(Love Yourself, Love Others)을 번역하고 도산 선생의 딸 고 안수산 여사의 저서 '버드나무 그늘 아래'를 집필한 존 차씨와 도산 선생의 외손자인 필립 커디씨가 강연자로 나온다. 참가비는 간단한 저녁식사를 포함해 10달러, 책 구입 시에는 25달러다. 티켓은 웹사이트(https://goo.gl/05YpYY)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hapa61-sac@yahoo.com

21일 KABA 조인트믹서



남가주한인변호사협회(KABA)가 세계한인법률가회(IAKL)와 함께 21일 오후 6시30분 LA한인타운 카페 라 부(Cafe La Vue, 3855 Wilshire Blvd.)에서 조인트 믹서를 진행한다. 이는 9월 29일~10월 2일 워싱턴DC JW매리엇에서 열리는 '제 24차 세계한인법률가회 총회 및 학술대회'를 앞두고 한인 법조인간 네트워크를 쌓고 KABA 소속 변호사들의 총회 참석을 북돋우기 위한 것이다. IAKL은 매년 총회를 열고 있으며 한 해는 한국에서, 다른 한 해는 미국을 포함한 해외에서 개최하고 있다. 행사 참석은 무료이며 예약(kabaconsultant@gmail.com)하는 것이 좋다.

▶문의: (323)801-7987

21일 KIWA 회원모임

한인타운노동연대(KIWA, 소장 서승혜)가 21일 오후 6시30분 연대의 집(1053 S. new Hampshre Ave., LA)에서 한국어 회원모임을 한다. 이날 모임에는 비영리 및 지역사회 단체를 위해 건축 기술을 적용해 적은 비용으로 건물 개조를 개선해온 건축한 전공 학생 엘리스 안·줄리아 백씨가 나와 건축학 실습을 한다. 또 서류미비자 구제를 골자로 한 버락 오바마 대통령의 2차 이민개혁 행정명령(DACA +, DAPA)에 대한 연방 대법원의 판결이 이민사회에 끼치는 영향, 경찰 저격 사건 및 경찰 항의 시위가 한인사회에 미치는 영향 등에 대해 설명한다. 모임은 무료이며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예약하는 것이 좋다.

▶문의: (213)738-9050

22일 웨스트힐장로교회 공연

웨스트힐장로교회가 22일 오후 7시30분 이 교회 본당(23350 Welby Way, West Hills)에서 남성중창단 유엔젤보이스 초청 공연을 연다. '클래식계의 아이돌'로 불리는 유엔젤보이스는 이날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를 주제로 오페라, 뮤지컬 등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인다. 공연은 무료이며 교인 뿐만 아니라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iwhpc.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818)884-2391


정리=이재희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