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최고의 보험 상품을 최적의 가격에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스카이 종합보험

스카이 종합보험은 보험업계에 종사하던 이혜경 대표와 김수진씨가 2009년 설립, 현재는 사무직 6명, 세일즈 5명이 활약하는 규모 있는 종합보험업체로 발돋움해 고객들에게 양질의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RAVELERS를 시작으로 지금은 CNA, THE HARTFORD, Liberty Mutual Insurance, Erie Insurance, Progressive, KEMPER, Safeco, Mercury 등 9개의 보험회사와 계약을 체결, 이들의 상품을 한인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혜경 대표가 직접 선별한 9개의 보험 회사들은 모두 A+ 평가를 받고 있는 보험회사들이다.

CNA(1897년 설립), TRAVELERS(1853년 설립), THE HARTFORD(1810년 설립), Liberty Mutual Insurance(1912년 설립) 등은 한인들에게는 아직 인지도가 높지 않지만 오랜 전통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수한 보험회사들로 주류 시장에서는 클레임 잘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스카이 종합보험은 이런 다양한 보험회사들과 직접 계약을 맺고 있어 고객에게 맞는 회사를 비교해 가장 적합한 상품을 가장 좋은 조건으로 제공한다. 최고 보험회사들의 맞춤형 보험 상품 제공은 물론 보험료 쇼핑이 가능해 고객들은 가장 저렴한 보험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스카이 종합보험은 특히 상업용 보험(commercial)에서부터 시작해서인지 지금도 상업용 보험 고객이 상당수다. 고객들은 스카이 종합보험의 경우 "복잡한 보험 가입 단계를 간소화해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해 주어 너무 편하다"며 입을 모으고 있다.

지난 9월 1일에는 특히 애틀란타 지점을 설립해 주목 받고 있다. 애틀란타로 이주한 고객들 및 기존 애틀란타 한인들의 연락과 문의가 많아 오랜 계획과 준비를 통해 지점을 세우는 결실을 맺었다. 때문에 스카이 종합보험은 이제 일리노이를 비롯 위스콘신, 인디애나 등 중서부 지역은 물론 애틀란타를 중심으로 하는 조지아주의 고객들에게까지 보험 서비스를 확대 실시할 수 있게 됐다.

이혜경 대표는 "앞으로는 알라바마 지역으로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며 "더 나아가 미중서부 전체를 커버하는 종합보험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보험은 사람을 상대하는 서비스로서 고객들에게 도움을 드리는 것에 보람을 느낀다"며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아 소개로 오시는 분들이 많다. 앞으로 계속 직원들을 늘릴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 대표는 또한 "15년 이상의 보험 경력을 가진 직원이 이중언어(한국어, 영어) 서비스를 제공, 커뮤니케이션 문제 해결에 자부심이 있다. 스카이 종합보험에서는 클레임의 90%이상을 직접 해결 해 드리고 있다" 고 강조했다.

보험료를 매달 납부하는 게 아깝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나를 지키고 내 재산을 지킨다고 생각으로 미리 준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이와 함께 "자동차 보험의 경우 자녀를 추가하면 보험료가 많이 올라서 자녀를 포함하는 것을 꺼리는 분이 많다. 그런데 자녀가 18세 이상이 되어 다른 주에 가서 보험에 따로 가입하려고 하면 더 많은 비용 부담을 해야 한다. 자녀를 위해 자동차 보험은 함께 가입하는 것이 좋다"는 것이 이 대표의 설명이다.

이 대표는 "고객과의 약속을 소중히 생각하고 있으며 정직이 1순위다. 한인들의 보험 가입에 대한 불편함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보험 회사와 계약을 맺고 알맞은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어 "직원들의 서비스, 클레임이 잘되는 보험회사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앞으로 스카이를 기억해 주시고 많이 애용해 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스카이 종합보험

시카고
주소:=9171 N. Milwaukee Ave. Niles, IL 60714
연락처= 847-965-1900

애틀란타
주소:=2550 Pleasant Hill Rd. #434 Duluth, GA 30096
연락처= 678-276-7911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