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추억·사랑·감미로운 로맨스의 핫딜 가을 콘서트 3탄

복고 열풍의 대세 댄스 지존 '클론'·'코요테'
박완규·노유진·유제이의 '2016 밀알의 밤'
로맨틱한 감성 보이스의 대표 가수 정엽

남가주 가을 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핫딜 콘서트 3탄이 10월과 함께 한인들에게 찾아온다. 그 첫번째 무대는 대한민국 대중음악의 복고 댄스 열풍을 몰고 온 '꿍따리 샤바라'의 '클론'과 '만남'으로 대한민국 가요계의 남녀 혼성 그룹의 장르를 개척한 '코요테'가 그 주인공이다.

여름을 대표하는 남성 댄스 듀오로 최고의 인기를 얻은 '클론'은 대한민국을 매일 밤 들썩들썩하게 만든 장본인이기도 하다. '도시탈출','초련','사랑과 영혼'등의 댄스 가요들은 경쾌하고 쉬운 리듬으로 온국민의 사랑을 듬뿍 받았음은 물론이거니아 '쿵따리 샤바라'는 대한민국 국민들이 가장 애창하는 댄스 뮤직으로 그 정상의 자리를 지금까지 굳건히 지키고 있는 명곡 중의 명곡이다. 게다가 불의의 사고로 하반신 영구 장애 판정을 받은 클론의 강원래는 장애도 아랑곳하지 않은 건재함을 과시하며 인간승리 강원래의 도전정신을 가요팬들은 물론 전국민에게 선사하고 있다. 클론보다는 데뷔가 늦었지만 대한민국의 대표적 혼성그룹의 선두자 역할을 했던 '코요테'도 가요계의 한 획을 긋는 신선한 충격으로 가요팬들을 사로잡았고 최근에는 각각의 멤버들이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왕성한 활동으로 최장수 혼성그룹의 굳건함을 선사하고 있다. '클론'과 ' 코요테'의 공연은 오는 10월 8일 저녁 7시 LA근교에 위치한 판타지 스프링스 리조트에서 'Pump It Up'이란 컨셉으로 복고열풍의 진수를 선보인다. 핫딜에서는 티켓을 25달러부터 110달러까지 판매한다.

핫딜에서 준비한 두번째 콘서트는 대한민국 최고의 록가수 '박완규'와 시각장애 피아니스트 노유진 그리고'SBS K팝스타' 톱 5에 오른 '유제이'가 함께하는 '2016 밀알의 밤' 콘서트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장애인장학복지기금을 조성하기 위한 것으로 수익금 전액은 장애인들에게 전달된다. 이름만 들어도 전율과 감동을 선사하는 대한민국 록커 박완규는 1996년 록밴드 '부활'의 멤버로 데뷔. 폭발적인 가창력과 소름 돋게하는 감정이 일품이다.박완규는 '천년의 사랑','약속'등 주옥 같은 히트곡들을 발표했고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요덕스토리'같은 뮤지컬에도 출연 ,타고난 연기력에 특유의 미성을 가미 ,멀티 뮤지션의 진수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선천적 시각장애에도 불구하고 명문 뉴잉글랜드 컨서버터리를 졸업한 노유진양은 US 피아노와 현악 콩쿠르 대상과 VSA 영 솔로이스트상을 받았고 특히 2015년 6월 9일 뉴욕 맨해튼 유엔본부에서 장애인권리협약 당사국회의 리셉션에 피아노를 연주하며 세계의 시각장애인들에게 희망과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유제이양은 가요 경연대회에 나가 음악성과 가창력을 인정받은 여가수로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들려 줄 예정이다. 이번 '2016 밀알의 밤' 콘서트는 '아프고 가난하며 사회에서 소외된 사람들' 에게 힘과 용기를 주는 최고의 콘서트로 꾸며진다.티켓가격은 15달러이고 콘서트 장소는 10월 14일(금)저녁 7시 30분 ANC온누리교회 ,10월 15일(토) 저녁 7시 LA다운타운 주님의 영광교회 ,OC지역은 10월 16일 저녁 7시 은혜한인교회에서 개최된다.

핫딜에서 준비한 마지막 콘서트는 대한민국 최고의 '감성 보이스','로맨틱한 목소리','킬러 보이스'란 수식어에 자기만의 음색으로 대중의 감성을 요리하는 '정엽' 콘서트다. 정엽은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타고난 감미로운 목소리로 TV 인기 드라마들의 OST를 부르며 드라마 시청자들과 가요팬들에게 낭만과 사랑의 정의를 알려줬다.

특히 얼마 전 종영된 김래원,박신혜 주연의 '닥터스'의 키스신에서 흘러 나온 정엽의 '그 애' OST는 대한민국 연인들을 심쿵하게 만들며 가요 챠트를 석권했었다. 이번 정엽 단독 콘서트는 오는 10월 23일 저녁 7시 오렌지카운티의 '시티 내셔널 그로브 오브 애너하임'에서 개최된다. 첫번째 미주 투어에 나서는 정엽은 감미로운 팝 분위기에 최고의 소울과 느낌 그리고 호소력 넘치는 음색으로 미주 한인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핫딜에서는 83.50달러를 25% 할인된 60.35달러에 판매한다.

▶문의 :hotdeal.koreadaily.com 213)784-4628


김윤수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